현대L&C, 제15회 ‘고객감동경영대상’ 토탈 인테리어 부문 대상 수상
현대L&C, 제15회 ‘고객감동경영대상’ 토탈 인테리어 부문 대상 수상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1.02.01 1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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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L&C 권욱성 영업전략실장(상무, 오른쪽)이 제15회 '고객감동경영대상' 토탈 인테리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현대L&C 권욱성 영업전략실장(상무, 오른쪽)이 제15회 '고객감동경영대상' 토탈 인테리어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현대L&C가 지난 122일 서울 중구 한국경제신문 다산홀에서 개최된 제15고객감동경영대상시상식에서 토탈 인테리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하고 고객감동경영을 창조함으로써 선진경제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을 선별해 시상하는 제도다. 올바른 고객감동경영을 통해 소비자 삶의 질적 향상과 국민의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을 위해 제정되었다.

이번 고객감동경영대상시상식에서 현대L&C는 고객만족관리 및 고객관리체계, 고객감동지수 등 다수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현대L&C는 온·오프라인 상담부터 배송, 시공, A/S까지 안정적인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소비자 패널 엘렌운영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한 고객의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세미나인 인트렌드를 개최하여 한발 앞선 인테리어 트렌드를 공유하고, 이를 기반으로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을 지속하는 등 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현대L&C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철저히 분석해 새로운 인테리어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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