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참길 친환경 100% 숯 제품의 결정판 ‘액티바707’ 새집증후군, 아토피 등 환경질환 예방•개선 탁월
[look at this] ㈜참길 친환경 100% 숯 제품의 결정판 ‘액티바707’ 새집증후군, 아토피 등 환경질환 예방•개선 탁월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4.06.0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길
친환경 100% 숯 제품의 결정판 ‘액티바707’
새집증후군, 아토피 등 환경질환 예방•개선 탁월

 

새집증후군이라는 용어가 언론매체를 통해 세상에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친환경 제품이라는 명칭을 가지고 많은 제품들이 물밀 듯이 시장에 쏟아져 나왔다. 하지만 대부분의 제품들이 함량미달, 유해성분 검출, 일시적인 효과 등으로 잠시 선을 보였다가 사라지곤 했다.


이러한 시장 상황 속에서 ㈜참길(이하 참길)이 자신 있게 선보이고 있는 ‘액티바707(생육광파에너지 바르는 액상 참숯)’은 새집증후군, 아토피 등 환경질환에 특화된 친환경 인테리어 소재로써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최첨단의 나노기술과 천연식물성으로만 만들어진 새집증후군 방지제 액티바707은 숯을 주원료로 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숯은 탄소 85%, 수분 10%, 미네랄 5%의 탄소 덩어리이며 7대 특징으로는 구리, 아연, 망간, 마그네슘, 크롬, 몰리부텐 등이 함유되어 미네랄의 원천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액티바707은 1000~1200도에서 구워낸 대나무 활성탄 숯의 배합비율을 높게 사용했는데, 이는 마이크로 단위의 미세한 기공을 형성한 다공성 물질로 일반 숯보다 4배나 강력한 탈취효과와 협착력을 가지고 있어, 본 제품 외에도 진로소주 정재용, 국방부 방독면, 각종 정수기 회사 등에 납품이 되고 있을 정도로 최고의 숯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처럼 뛰어난 효능의 숯을 주원료로 생산해 ‘정화’ 기능이 특히 탁월한 액티바707은 공기중 오염물질과 냄새를 제거하고 물이나 기름속의 오염물질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독성물질을 흡착하는 기능도 있어 실내환경을 개선시키는 데 큰 효과를 지닌다.


아울러 액티바707이 내뿜는 생육광파는 4~1000㎛(마이크로미터)의 파장대로 방사되는 원적외선 전체 파장 가운데 생명체에 가장 이로운 7~20㎛의 파장대로 인체에 온열, 숙성, 중화 작용 등의 기능을 발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액티바 707만의 육각 육원의 액티바 핵심기술인 최첨단의 나노공법을 적용, 벽지나 바닥재 페인트를 통과해 체내 모공을 침투해 정혈 정행의 도움을 준다. 아울러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한번 시공으로 건물수명이 끝날 때까지 지속되는 반영구적인 성격도 지녔다.


여기에 대다수 제품이 PVC공업용 바인더를 사용함으로 본연의 천연기능을 떨어뜨리는 반면, 참길은 천연식물성인 송진유, 오렌지유, 대두유, 아마인유, 오동유에서 추출한 오일류를 채취해 오랜 연구 끝에 숯의 기공을 막지 않는 바인더(내추럴 에멀젼)를 개발, 화학성분 제로(0%)를 자랑하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


이외에도 액티바 707은 해충, 유해세균 발생방지, 수맥 및 전자파 차단, 이온작용과 자정작용, 탈취기능, 단열효과, 제습 및 습도조절효과, 아토피 피부질환 효과 등 몸에 이로운 다양한 기능성을 지녔으며, 발명 특허(건축 내장재에 바라는 유해 물질 차단재의 제조방법), ISO14001 획득 등 각종 라이센스를 골고루 갖추어 자타공인 친환경 제품으로써 자리매김해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참길 박술목 대표는 “액티바707은 단 한 방울의 화학성분도 첨가되지 않아 먹어도 인체에 해가 없는 순수천연제품”이라며 “정직이 최고의 상술이라는 생각으로 최상의 제품을 거짓이나 거품 없이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