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락한 내추럴 인테리어 제안
안락한 내추럴 인테리어 제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20.07.3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벽지 더고운
신한벽지 더고운

하루 종일 모니터 앞에 앉아 일하다 보면 푸른 숲 속이나 한적한 공원에서 쉬고 싶은 생각이 든다. 하지만 빌딩이 빼곡히 들어선 도심에서 자연을 마주하기란 쉽지 않다. 당장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여건이 어렵다면, 내추럴한 느낌의 벽지로 우리 집 안을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

내추럴 인테리어는 말 그대로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공간을 연출하는 것이다. 따라서, 바닥이나 가구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벽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만일 어느 한쪽에 맞추기 어렵다면 화이트 또는 아이보리 계열 벽지를 추천한다. 화이트는 어떤 가구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꾸준히 사랑 받는 컬러이기도 하다. 천장과 벽면을 화이트로 통일하면 화사하면서도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신한벽지 더고운
신한벽지 더고운

모던한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그레이톤의 벽지를 활용하는 것도 좋다. 그레이 컬러를 활용하면 마음을 편안하고 차분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가구나 소품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하고, 눈에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색감의 조명을 배치하면 세련되면서 아늑한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신한벽지 더고운
신한벽지 더고운

조금 더 특별함을 주고 싶다면 산뜻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한다. 내추럴 인테리어가 콘셉트인 만큼 너무 튀는 컬러보다는 밋밋하지 않을 정도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가 좋다. 신한벽지의 더고운은 천연염료에서 영감을 받은 자연스럽고 고운 색감으로 생기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특수 처리된 항균 코팅으로 외부 균에 대한 염려를 덜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더고운으로 시공한 공간에 액자나 화분을 함께 배치하면 내추럴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