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지인아, 우리 아이 방을 부탁해’ 이벤트 실시
LG하우시스, ‘지인아, 우리 아이 방을 부탁해’ 이벤트 실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20.04.2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별 친환경 인테리어 제안부터 푸짐한 선물까지

 

LG하우시스가 공간별 맞춤 친환경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상담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지인아, 우리 아이 방을 부탁해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6일부터 531일까지 LG지인 인테리어 매장에 방문해 친환경 인테리어 상담을 받는 고객들에게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을 받은 오가닉 베이비 샤워 타월을 증정하며, 시트 바닥재 제품인 지아소리잠, 엑스컴포트 계약 고객에게는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LG하우시스는 공간 별 맞춤 친환경 인테리어 솔루션을 통해 실내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공간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생활 속 불편함을 줄여주는 층간소음 저감 솔루션까지 제안한다.

아이 방은 지아 프레쉬’, ‘지아 사랑애등 식물유래성분을 표면층에 적용한 친환경 바닥재와 벽지를 사용해 더욱 안심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밀 수 있고, 거실은 섬세하고 깊은 패턴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벽지 디아망과 실생활 층간소음 저감 기능성 바닥재 지아 소리잠으로 안락하고 우아한 공간을 만들 수 있으며, 안방은 트렌디한 디자인의 실크벽지 베스띠와 발이 편안한 바닥재 엑스컴포트를 사용해 보다 편안한 분위기의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도 LG하우시스 인테리어필름 중 주거용 단색제품은 수성 점착제를 사용해 업계 최초로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1등급을 획득하여 도어, 신발장, 주방가구 등 다양한 공간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은 의류, 침구, 완구, 인테리어 자재 등 피부와 접촉이 일어나는 제품의 안전성에 관한 인증으로, 최고등급인 1등급(Baby Class)3세 미만 영유아의 장난감 및 의류에 사용해도 되는 수준이다.

또한 SNS 이벤트도 함께 마련해 고객 혜택을 더했다. LG지인 매장을 방문해 이벤트 존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르크루제 파스타 디쉬 2인 세트, 머그잔 2인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LG하우시스 장식재 사업부장 박귀봉 전무는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친환경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앞으로도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친환경 인테리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