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협찬
구정마루,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협찬
  • 이정아 기자
  • 승인 2019.11.0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하 브러쉬 골드, 구정 헥사곤 등 고품격 자재 지원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가 KBS2TV 주말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프리미엄 마루를 협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드라마다.

구정마루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프리미엄 천연 입체마루 프라하 브러쉬 골드’, 패턴 시공 제품 구정 헥사곤등 고품격 인테리어 자재를 협찬했다.

구정마루 자재들은 김설아(조윤희 분)의 남편인 도진우(오민석 분)의 사장실에 집중적으로 시공되었다. 독특한 점은 마루인 프라하 브러쉬 골드와 구정 헥사곤이 벽장재로 활용되었다는 점이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구정마루의 프리미엄 마루 제품은 벽장재로 활용해도 인테리어적 가치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특히, 고급스럽고 중후한 느낌을 주는 티크 스카치패턴이 사용되었고, 여기에 프라하 브러쉬 골드는 헤링본 패턴으로 시공되어, 극 중 재벌3, 인터마켓 대표인 도진우의 도시적이고 럭셔리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연출했다는 평이다.

이번에 협찬된 프리미엄 천연 입체마루 프라하 브러쉬 골드는 원목 표면의 나뭇결을 섬세한 입체감으로 살린 브러싱(Brushing) 가공을 적용한 제품으로, 풍부한 자연 색감의 멀티컬러 코팅, 그리고 소프트 터치의 자연스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또한 기후에 따른 수축·팽창이 없는 높은 안정성이 돋보이며, 최고 수준의 친환경 SE0등급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구정마루는 그간 왜그래 풍상씨’, ‘같이 살래요’, ‘내성적인 보스등 화제의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해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방극장에서 구정마루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드라마 협찬을 꾸준히 진행, 소비자와 더욱 가까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