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포유, 신개념 생활체육 시설물 ‘거미놀이’ 주목
베스트포유, 신개념 생활체육 시설물 ‘거미놀이’ 주목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9.08.2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들의 신체 발달 및 정신수양에 큰 도움 줘

 

베스트포유는 지난 74일부터 나흘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진행된 코리아빌드에 참가, 레고형 생활체육 시설물 거미놀이를 선보여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베스트포유가 이번에 선보인 거미놀이는 인공 암벽 운동을 할 수 있는 소규모 시설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면서도, 안전하고 운동 효과가 뛰어나다는 점이 부각되면서 주목을 받았다.

거미놀이는 전신을 고르게 움직이면서도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효율적인 인공 암벽 운동을 할 수 있다. 고관절에 좋은 운동이며, 신체 밸런스 감각을 키워주고, 동작들을 지속적으로 반복함으로써 지구력, 순발력, 근력을 향상시켜준다. 특히, 어린이들의 신체 발달 및 정신수양에 큰 도움을 준다. 베스트포유 관계자에 따르면, 거미놀이로 5분 운동 시 1km 조깅 효과를 볼 수 있다.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거미놀이는 곡면, 직면 등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고, 분리·합체가 가능해 한 번에 여러 명이 이용 가능하다. 또한 난이도 조절이 가능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이용할 수 있고, 실내·외에 모두 설치가 가능해 계절적 제약이 없다.

제품 자체의 품질도 뛰어나다. 특수 제작 프레임 사용으로 안정성과 이동성을 확보했으며, 표면 처리로 부식을 방지하고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특수 제작한 전문 홀드를 부착해 미끄럽지 않고 도난을 방지한다. 아울러 바닥은 탄성고무 충격 방지매트를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베스트포유 백대식 대표는 거미놀이는 특히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안전하면서도 즐겁게 인공 암벽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생활체육 시설물이다각 공간 및 시설에 적합한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고 있으며, 학교체육시설, 놀이시설 및 공원, 생활체육시설로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베스트포유는 코리아빌드에서 거미놀이 외에도 열차단 필름, 손 끼임 방지 안전도어 등 고품격 제품을 선보였다. 베스트포유의 열차단 필름은 냉·난방비를 최대 40% 절감해주고 유해 자외선을 99.9% 차단해주는 등 뛰어난 기능성을 갖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고탄성 친환경 실리콘 구조물로 문짝의 4면을 보호해 손 끼임 사고 발생을 막아주는 손 끼임 방지 안전도어 역시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