켐마트코리아, ‘2018 건강주택대상’ 실내환경부문 대상 수상
켐마트코리아, ‘2018 건강주택대상’ 실내환경부문 대상 수상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9.01.2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켐마트코리아, ‘2018 건강주택대상실내환경부문 대상 수상

친환경 접착제 황토풀’, 프리미엄 노바마루우수성 인정받아

 

프리미엄 마루·친환경 접착제 브랜드 노바디자인플로링(이하 노바)으로 건자재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켐마트코리아가 지난 1212일 서울시 공덕동 소재 서울신용보증재단에서 진행된 ‘2018 대한민국 건강주택대상시상식에서 실내환경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환경정보연구센터가 주최하고, 환경부, 한국환경공단,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후원하는 2018 대한민국 건강주택대상은 주거환경으로부터의 유해물질 저감에 앞장섬으로써, 건강하고 쾌적한 주택을 보급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켐마트코리아는 프리미엄 원목마루를 비롯한 다채로운 마루와 친환경 마루 접착제로 유명한 국내 대표 건자재 기업이다. 특히, 국내 마루 접착제 시장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는 황토풀은 우수한 친환경성을 넘어 인체에 이로운 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황토풀은 천연황토가 30% 함유되어 있는 프리미엄 접착제다. 이 원료로 인해 원적외선 효과부터, 제독, 정화, 항균효과까지 갖췄다. 아울러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 최우수등급(HB5)을 받아 뛰어난 친환경성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접착력이 뛰어나 마루 접착제로서도 매우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켐마트코리아가 선보이고 있는 노바마루 역시 압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노바를 대표하는 원목마루 S, W, M, ST시리즈 등 4종의 원목마루는 나뭇결의 질감과 풍부한 색감, 다채로운 스타일 시공, 합리적인 가격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국내 원목마루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수마루, 강마루 와이드 등 노바만의 색깔이 묻어나는 제품 역시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노바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황토풀 접착제 및 노바마루가 실내에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친환경 제품이라는 점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친환경 제품을 앞세워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노바는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 원목마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전시장에는 나뭇결의 질감과 풍부한 색감이 돋보이는 소폭 사이즈의 고광택 도장 마감 원목마루 ‘S시리즈’, 시원시원한 느낌과 원목의 질감 및 촉감이 특징인 원목마루 ‘ST시리즈등 다채로운 마루 시리즈가 전시되어 있다. 주말에는 예약 방문자에 한해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02-575-8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