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데코, 레이저 커팅 롤스크린 신제품 14종 출시
하나데코, 레이저 커팅 롤스크린 신제품 14종 출시
  • 홍혜주 기자
  • 승인 2018.04.2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명소·아름다운 풍경 다양한 디자인 구현

 

레이저 커팅 롤스크린 전문업체 하나데코(대표 이상수)2018년 새로운 디자인 14종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빛 연출이 가능함은 물론, 실내 분위기를 새롭게 바꿀 수 있다는 장점이 부각된다.

이번에 출시된 하나데코의 신제품은 런던브릿지, 롤러코스터, 매직타운, 뛰뛰빵빵, 베네치아, 불꽃놀이 산토리니, 엠파이어스테이트, 오페라하우스, 유럽성, 유토피아, 캠핑, 풍경, 피사의 탑 등이다. 하나데코는 자체 제작 또는 외부업체 의뢰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을 구현했으며, 이상수 대표가 여행 중 아름다운 풍경을 사진에 담에 이를 디자인에 응용하기도 했다.

특히, 오페라하우스, 피사의 탑, 런던브릿지, 베네치아, 산토리니, 엠파이어 스테이트 등은 세계의 명소를 그대로 느낄 수 있게 사실감을 더했으며, 실내 공간에 품격을 더한다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뛰뛰빵빵, 롤러코스터, 불꽃놀이, 매직타운 등은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하는 편안한 디자

 

인으로 각광받으며, 아이방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어 관심을 모은다.

하나데코의 레이저 롤스크린은 소재에 치밀하게 계산된 디자인을 모티브로, 정교한 레이저 천공 과정을 거친다. 특히, 개성있는 디자인과 색상을 통해 최근 더욱 까다로워 진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점이 부각된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하나데코 관계자는 가정의 분위기를 새롭게 바꿀 수 있음은 물론, 상가의 외관에 독특함을 더하고 커팅에 따라 간판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점은 상업용 공간의 선택을 이끌어낼 요소라며 앞으로도 타 업체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992년 하나장식으로 설립된 하나데코는 2011년 국내 최초로 레이저 커팅기계를 도입, 본격적인 레이저 커팅 롤스크린 생산에 나섰다. 지나해에는 레이저 커팅기계를 추가 도입하며 물량확대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