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KBS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 인테리어필름 협찬
LG하우시스, KBS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 인테리어필름 협찬
  • 홍혜주 기자
  • 승인 2015.05.12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각의 공간 연출에 독특함 더해

LG하우시스가 KBS2 미니시리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 Z:IN 인테리어필름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협찬 제품인 Z:IN 인테리어필름은 녹색소비자연대가 실시한 품질 테스트에서 모든 실험 항목의 기준을 통과하며 친환경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프탈레이트 가소제 대신 ‘친환경 가소제’를 사용해 환경 호르몬 걱정이 없으며, 벤젠, 톨루엔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 배출이 없는 친환경 잉크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LG하우시스는 이 드라마에서 천연원목의 느낌이 자연스러운 ‘디럭스우드 패독(CW469)’ 제품을 적용해 보다 깊이 있고 단정한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디럭스우드’ 라인은 리얼 우드의 외관 및 질감을 최대한 구현한 디자인으로 네추럴한 패턴과 터치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우드 아마자호우(NW007)’와 ‘디럭스우드 슬라이스우드(CW404)’를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인상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프리미엄우드’ 라인은 천연 원목의 자연스러운 질감과 컬러를 담은 고급 표면 마감재로, 특수수지 코팅 인쇄해 원목이 가진 결의 아름다움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따스하고 고급스러운 ‘디럭스우드 패독(CW469)’이 시공되어 각각의 공간에 개성을 더 했다는 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