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에서 본 가구, 소품 여기 다 있네!
모델하우스에서 본 가구, 소품 여기 다 있네!
  • 주연욱 기자
  • 승인 2018.04.13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숍 탐방

모델하우스 리퍼브숍 ‘모델홈'

 

모델하우스에 가보면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하는 소품과 가구, 그림을 보곤한다. ‘저런건 어디서 샀을까?’ 궁금한 적이 있었다면 모델홈을 찾아보자. 멋진 소품과 그림, 가구, 패브릭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모델하우스 리퍼브숍이란 모델하우스에 전시했던 제품을 저렴하게 파는 숍이다. 모델홈은 직접 수입한 가구와 패브릭, 소품, 그림, 그릇, 조명 등과 모델하우스 전시품을 할인 판매하며 안목있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곳.

현대 I-PARK, 대우 푸르지오, 삼성 래미안 등 아파트 모델하우스와 타운하우스, 고급빌라에 디스플레이 되었던 제품들이라 우선 고품격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게다가 딱 한 두 점 있는 흔하지 않은 가구와 소품이어서 희소성의 가치 또한 높다.

모델홈에는 앤티크한 프레임의 의자와 식탁 세트가 눈에 많이 띈다. 모던한 공간에 포인트로 둔다면 튀지 않으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 연출에 제격이다. 여기에 사각의 모던한 플로어 스탠드가 함께 한다면 더할 나위 없는 연출이다.

 

독특한 소품 또한 모델홈에 가득하다. 현관 장식장 위나 다이닝룸, 거실의 사이드 테이블 위를 장식한다면 집안 분위기를 한층 품위있게 바꿔줄 것이다.

센터피스로 활용할만한 제품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자체만으로도 소품의 역할을 충분히 하지만 식물을 곁들여 테이블 위에 두면 완벽한 테이블세팅이 완성된다.

앤티크한 스타일의 테이블 스탠드도 다양하다. 소품 하나만으로 색다른 공간을 연출하고 싶다면테이블 스탠드만드로도 충분하다.

촛대, 도자기류 소품, 찻잔, 벽시계 등 아기자기한 소품이 다양하다는 점도 모델홈의 특징이다. 소품 하나하나 모두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들이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그림과 패브릭 제품도 눈여겨 볼 만하다. 모델하우스를 장식했던 고급스러운 커튼과 쿠션 재질이나 색감이 독특한 그림이 곳곳에 진열되어 있다.

 


문의: 031-715-8809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궁내동 28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