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리빙샤시, MBC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등 협찬 전개
중앙리빙샤시, MBC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등 협찬 전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5.10.16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력 제품군 기술력, 디자인 호평···인지도 ‘UP’

중앙리빙샤시가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KBS 주말연속극 ‘부탁해요, 엄마’,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 등의 세트장에 자사의 주력 제품군을 협찬해 소비자들의 눈도장을 받고 있다.

그 중 지난 9월부터 방송되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등 네 남녀의 사랑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황정음, 박서준, 고준희, 시원 등 인기배우들이 다수 출연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고, 방송 이후에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유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또한, KBS 주말연속극 ‘부탁해요, 엄마’는 세상에 다시없는 앙숙 모녀를 통해 징글징글하면서도 짠한 모녀간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3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보이고 있으며, 유진, 이상우 등 인기배우는 물론 고두심, 김갑수 등 중견배우가 열연해 눈길을 끈다. 지난달 7일 첫 방송 이후 인기를 끌어 모으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도 중앙리빙샤시와 함께하고 있다. 여기에는 문근영, 육성재, 신은경 등이 출연, 암매장된 시체가 발견된 평화로운 마을의 에피소드를 자연스럽게 연기해 호평 받는다.

아울러 MBC 주말특별기획 ‘내 딸, 금사월’은 인간 삶의 보금자리인 집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줄곧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주목받는 작품이다.

이들 드라마 세트장 곳곳에는 중앙리빙샤시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빛을 발하고 있다. 특히, 발코니 전용단창 115B, 130B와 발코니전용 이중창(247B), 대형단창(115R2), 대형이중창(225R2) 등은 물론 ASA제품과 각종 시스템창 역시 극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연출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중앙리빙샤시는 이외에도 연초부터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 Mnet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등 20여편의 드라마에 협찬을 전개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킴은 물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중앙리빙샤시 관계자는 “드라마, 방송 협찬은 브랜드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과 거리를 좁히는 효과를 불러 일으킨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고객 맞춤형 제품 개발을 지속하고 있음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중앙리빙샤시는 기업부설연구소를 바탕으로 신제품 개발 및 디자인 연구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제 2공장 준공, 압출라인 증설을 통해 생산력 증대를 진행했으며 최근에는 생산 품목을 꾸준히 늘리며 건자재 종합 메이커로 발돋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