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임업, 신제품 새시 및 연동도어 출시
예림임업, 신제품 새시 및 연동도어 출시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6.01.26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효율 1등급, 센스 있는 디자인

예림임업이 올해 상반기에 신제품 새시와 연동도어를 출시한다고 밝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새시는 기존제품보다 더욱 강력해진 기밀성과 수밀성을 자랑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100여개 컬러로 뛰어난 인테리어 효과를 자랑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함께 출시되는 연동도어 역시 100여 가지의 칼라와 패턴을 적용시킬 수 있으며 약 20여 종류의 신제품 강화유리를 추가해 더욱 다양한 제품 구성력을 갖췄다. 연동도어에 추가될 유리는 유리보석을 삽입한 보석유리, 금속과 나무 단조를 삽입한 단조유리, 단층으로 패턴이 들어간 특수 유리와 고강도 필름이 씌워진 필름유리가 있으며, 그 중 3연동 도어는 유리종류에 따라 집안 분위기를 화려하게 연출시키며, 현관의 냉기를 다시 한 번 차단시켜 겨울철 실내공간을 따뜻하게 유지시켜 줘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새시와 연동도어는 오는 2월 24일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봄부터 본사 전시장에서도 새로 출시된 신제품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예림임업 관계자는 “지금도 새로운 제품 연구에 매진하고 있으며 매년 획기적인 신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전시회 참가를 통해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신제품을 선보이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