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안, 배우 김성령 전속모델 발탁!
(주)시안, 배우 김성령 전속모델 발탁!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6.02.18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경향하우징페어 참가 ‘김성령 팬사인회’ 개최 예정

PVC새시 중견업체 시안(대표이사 염성준)이 배우 김성령을 전속모델로 발탁, 본격적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선다.

이와 관련 시안은 2월부터 김성령을 활용한 대대적인 마케팅과 홍보활동에 적극 나설 방침이라고 지난달 밝혔다.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성령은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SBS 주말드라마 ‘미세스캅2’를 통해 액션 연기에 도전해 새롭고 개성 있는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번 시안의 파격적인 톱스타 모델 기용에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욱이 최근 각종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지방순회 신제품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밀도 높은 마케팅, 대리점 지원 노력이 김성령 모델 기용을 기점으로 시너지를 일으킬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또한, 시안은 2월 24일부터 5일간 경기도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는 ‘2016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해 적극적인 홍보전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해 열린 ‘제38회 MBC건축박람회’에서 대규모 부스를 선보여 자사의 밀착형 슬라이딩 창으로 큰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는 시안은 올해 경향하우징페어에서도 20개 부스를 활용해 자사 브랜드 ‘ACE WINDOW’의 신제품 입면분할창 등 주력 제품 10여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전속모델인 인기배우 김성령의 팬사인회도 전시기간 중 예정되어 있어 많은 관람객들이 운집할 것으로 전망된다.

시안 관계자는 “뛰어난 연기력과 대중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성령의 이미지가 시안의 품질력과 성장세를 잘 표현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전시회에서 그 진면목을 확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안은 지난 2013년 10월 하이산업과 통합, 강원도 횡성 신공장으로 확장 이전한 이후 꾸준한 매출성장을 이룩하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2015년도 ‘신보스타기업 및 최고일자리기업’ 선정서 수여식에서 최고의 일자리를 창출·유지하고 있는 고용문화 선도기업이라는 호평을 받아 ‘최고일자리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강원도 횡성군 ‘어려운 이웃돕기’에 1000만원의 성금을 기부해 귀감이 되기도 했다. 아울러 지난 9월에는 인사제도 및 교육 프로그램, 노사 간 상생 협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2015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HRD)인증 수여식’에서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해 업계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