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핸즈, 슬림중문 신규 라인 출시 ‘눈길’
디자인핸즈, 슬림중문 신규 라인 출시 ‘눈길’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7.05.02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과 내구성 강점… 인테리어 쇼룸·온라인몰 오픈 예정

 

디자인중문 전문업체 디자인핸즈가 신제품 중문 신규 라인을 론칭하고 이번 달 쇼룸 오픈을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디자인핸즈는 도어용 하드웨어 개발 전문업체를 토대로 설립된 인테리어 디자인도어 및 중문 브랜드이다. 지난 2010년 설립된 이후 경쟁력 있는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등으로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디자인핸즈가 출시한 제품군은 최근 유행하는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다. 원슬라이딩도어 AURA, 3연동도어 EVA , 4연동도어 EVA , 포켓도어 TOWN 시리즈, 스윙도어(대칭, 비대칭)VENUS, CANE 등 폭넓은 구성으로 거실과 주방, 현관 등 소비자가 원하는 곳 어디든지 적용이 가능하는 평이다.

또한 슬림한 디자인과 탁 트인 시원한 개방감으로 모던한 인테리어를 구현하고 있다. 디자인핸즈는 전 제품이 여타 업체의 초슬림이나 울트라 슬림도어와 같은 슬림한 규격의 프레임을 기본 스펙으로 갖추고 있어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에 탁월하다고 알려진다. 인테리어 콘셉트나 소비자 취향에 맞는 도어별 프레임 두께도 선택 가능하다. 슬라이딩도어(32T)11mm, 15mm, 25mm, 40mm까지 프레임 두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스윙도어(36T)30mm, 60mm 등 다양한 사이즈를 갖추고 있다.

견고한 내구성을 갖춘 점도 이번 신제품의 장점이다. 올초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진행한 개폐반복성 테스트에서 디자인핸즈 중문 제품이 10만회를 통과하며 내구성을 인정받아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달에는 신제품이 적용된 인테리어 쇼룸도 오픈 예정이다. 경기도 용인에 위치할 디자인핸즈의 쇼룸은 64평형 규모로 소비자들이 실제 내부인테리어에 적용된 중문 제품을 보고 선택할 수 있게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대리점 및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몰이 각각 7월 중에 별도 오픈한다. 기존에 대리점 위주로 진행하던 B2B 방식에서 온라인으로 홍보채널을 늘리는 동시에 B2C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방침이다.

디자인핸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쇼룸 오픈, 홈페이지 홍보를 활용해 업체 및 소비자 고객들과 소통하고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앞으로도 디자인핸즈는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