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보쉬가 제안하는 고성능 전동공구
[Product]보쉬가 제안하는 고성능 전동공구
  • 권재원 기자
  • 승인 2009.03.1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가 제안하는 고성능 전동공구
최소형 스크류드라이버, 만능 충전 커터기, 강력한 해머드릴비트 등

 

 


세계 최소형, 프로를 위한 충전 스크류드라이버
신제품. 3.6V 리튬이온 충전 스크류드라이버 GSR ProDrive
세계 최소형 크기로 출시된 GSR ProDrive는 찬장과 같은 좁은 공간에서의 사용을 용이하게 한다. 특히 LED 조명의 장착으로 좁고 어두운 곳의 작업에 탁월하다.
보쉬 전자 셀 보호장치 (ECP: Bosch Electronic Cell Protection)로 과부하, 과열, 과방전을 방지하여 제품 수명은(기존 동급 제품대비 400% 증가) 물론 작업 성능을(한번 충전으로 3.5㎜, 100개 스크류 작업이 가능) 더욱 극대화 하였다.
또한 보쉬 GSR ProDrive는 교환 가능한 밧데리(1.3Ah, 2개) 및 모터 브레이크 그리고 충전시간이 1시간인 멀티 충전기를(3.6V~10.8V까지 충전가능) 채택하여 연속작업과 정밀 스크류 작업이 가능한 동급 최강 전문가용 충전드릴드라이버이다.
 

 
만능 충전 커터기 GOP 10.8V-LI
한 개의 제품으로 다양한 작업을
혁신적인 진동 커팅 방식의 GOP 10.8V-LI 만능 충전 커터는 한 개의 제품으로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다. 보쉬의 만능 충전 커터는 나무, 철판, 파이프 등 다양한 재료를 정교하게 절단할 수 있으며 타일수리, 작은 코너의 샌딩, 오래된 카페트 접착물의 스크레핑, 창문의 실리콘 제거까지 다양한 작업을 이 제품 하나로 할 수 있다. 특히 전선이 없는 충전 전동공구지만 힘은 유선과 차이가 없어 작업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작업능률을 올려준다.
무게는 1킬로그램 정도로 가볍고 그립감이 좋으며 작업 환경에 맞는 디자인으로 제작돼 작업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진동각도가 좌우 1.4도로 커팅작업이나 샌딩 작업 시 안전하고 정교한 작업이 가능하며 1분당 최대 2만회까지 진동하며 6단계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보쉬의 만능 충전 커터는 니켈 배터리에 비해 수명이 400% 길고 크기가 작은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되어 있다.
과열, 과부하, 자연방전을 방지하는 ECP 기술을 적용하여 폭발 가능성을 미연에 차단하였고 배터리충전은 15분에 75%, 30분에 완전충전이 가능하며 배터리 잔량확인 가능이 있어 작업시간 조절에 용이하다. 특히 마감재 위에서 마감재료를 손상시키지 않고도 작업도 가능하여 섬세한 작업을 하는 목공사는 물론 조각가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컷터기이다.
2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GOP 온라인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하여 10개의 GOP를 무료로 보내준다.(GOP 이벤트 페이지: www.bosch-event.co.kr/event)

 

철근을 관통하는 해머드릴비트
신제품. 수명이 길고, 견고한 X5L 해머드릴비트
 강력한 4겹의 카바이드 팁으로 이루어진 X5L은 수명이 길고 드릴링 작업 속도가 빠르며 콘크리트 작업시 끼임이 없다. 표준 드릴 비트로 작업하는 것보다 X5L로 작업했을 시 2배 이상 작업 효율이 높고 제품 수명이 길어 최고의 드릴링이 가능하다.
X5L은 탁월한 작업 성능을 위한 5가지 혁신적인 제품 기술을 제안한다. 첫째 견고한 4날 텡스텐 카바이드 헤드로 수명이 길고 빠른 작업을 가능하게 하며 콘크리트 작업 시 끼임이 없어 3 Joule 정도의 파워 해머에 이상적이다. 둘째 원추형의 센터링 팁은 드릴링 시 최적의 초벌 작업이 가능하며 정확한 천공 직경을 자랑한다. 셋째 모서리 부분의 날카로운 커팅으로 매 타격 시 침투율이 높으며 지속적으로 고속의 작업 가능하게 한다. 넷째 마모 표시로정확한 천공 직경 및 강력한 작업이 가능하다. 다섯째 Flute cross section으로 우수한 동력전달 및 뛰어난 먼지 제거 능력 그리고 드릴링 동안 끼임이나 막힘이 적다.
 

 
드라이버 드릴 GSR 10.8V-LI-2 Professional
충전용, 가볍고 작은 강력한 2단 기어

 보쉬 프리미엄 리튬이온 기술이 적용된 충전 드라이버 드릴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새롭게 출시된 GSR 10.8V-LI-2는 12V로 스텐다드 충전 드라이버드릴 대비 50%의 크기이고 2단 기어 박스로 드릴 (최대 19㎜) 및 스크류드라이브 (최대 7㎜) 사용 시에 완벽한 파워의 전달이 가능하며 10㎜ 오토락 드릴척도 장착되어 있다.
또한, 보쉬만의 프리미엄 리튬이온 기술로 다른 배터리보다 400% 수명이 길고 오래가며 보쉬 Electronic Cell Production (ECP)기술로 과중부하, 과열 그리고 모든 방전으로부터 배터리를 보호한다. 특히 LED 라이트 기능이 있어 어두운 공간에서도 작업하기에 편리하다. 완전 충전시간의 절반만 충전하여도 75%충전이 되며 배터리 메모리 효과도 최소화하여 배터리 충전 정도와 상관없이 배터리 충전이 언제든지 가능하다.
신제품을 구매하는 구매자에게 비트류 3세트(금속용 드릴 비트세트, 목공용 드릴 비트세트, 스크류드라이버 비트 세트) 보너스 증정 행사가 진행 중이다.
 
고난이도 작업환경에 적합한 GWS 24 LVI
강력한 파워는 그대로 무게는 20% 더 가볍게

GWS 24 LVI에서 LVI는 3가지 특징을 나타낸다.
LVI 중 ‘L’은 Light를 의미한다. 제품 출시 이전 신제품 보쉬 앵글 그라인더는 벨기에 앤트워프의 지역에 위치한 고난이도 작업이 이루어지는 일상적인 작업환경에서 테스트를 거쳤다. 이곳에서는 용접을 위해 조각들을 준비하거나 그 이후에 용접된 솔기를 마무리하는 작업을 하기 위해 대형 앵글 그라인더를 사용하였고 앵글 그라인터는 종종 하루에 3시간 동안 사용되었다.
크레인 마감질 또는 그라인딩이 하나의 이상적인 자세로 이루질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한다면 앵글 그라인더들은 다양한 방향으로 사용될 수 있어야 하고 다루기 쉬워야 한다. 경량은 머리보다 위쪽 위치 또는 가슴 높이의 그라인딩을 하기 위해서는 더욱 더 중요한 요소이다. 
LVI 중 ‘V’은 vibration control를 의미한다. 메인 손잡이와 보조 손잡이에 장착된 보쉬의 진동 조절기는 종일 작업시 감지하는 최대 진통이 5%가 넘지 않도록 진동을 확실히 조절해주며 이는 손의 피로감을 덜어 오랜 시간의 작업을 가능하게 한다.
LVI 중 ‘I’ 는 Intelligent를 의미한다. 킥백 스톱 기능은 디스크가 걸렸을 때 순식간에 기계의 전원을 끄는 기능이며 이는 ABS 와 비슷한 기능이다. 이 기능은 기계가 위험하게 되감기는 상황으로부터 더 확실히 보호해준다. 재시작 보호장치는 파워공급이 중단된 후 다시 파워가 공급 되었을 때 기계가 재시작하는 것을 방지한다. 파워가 재공급 되었을 때 작업을 계속하려면 on 스위치를 다시 켜야 한다.
뒤틀림 없는 보호 가드는 작업 중 조각나서 날아가는 재료로부터 보호를 해 주며 이런 점 때문에 이 제품은 최신 안전기준(EN, IEC 50745-2-3-)에 부합한다. 다른 공구 없이 보호 가드를 손쉽게 탈 부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