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산마루, 원목마루 ‘루소 브러쉬’ 출시 눈길
풍산마루, 원목마루 ‘루소 브러쉬’ 출시 눈길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8.03.19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소 브러쉬는 선별된 친환경 최우수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고경도 도장 기법으로
고급스러운 표면 감촉과 우수한 보행감을 구현했다. 

 

원목의 천연 질감, 고급스러운 색감 돋보여

풍산마루가 최근 세련된 디자인 감각을 더한 마루 브랜드 ‘르플로(LEFLO)’를 론칭하고, 신제품 원목마루 ‘루소 브러쉬’를 출시해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르플로의 ‘루소 브러쉬’는 원목의 천연 질감을 그대로 살린 표면 브러쉬 공법과 고급스러운 색감의 착색 기법이 적용된 트렌디한 컬렉션으로, 주거 및 상업 공간에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하는 프리미엄 원목 마루이다.
이번에 출시된 루소 브러쉬는 월넛, 티크, 오크의 내추럴 제품과 착색 기법을 적용한 노만 오크, 러스틱 그레이, 슬릭 오크, 그랜드 차콜, 멜로우 크림 등 총 8가지 패턴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광폭 사이즈(910mm x 125mm x 10mm)로 제작되어 공간에 시원한 안정감을 주고, sawing 공법과 v-cutting을 통해 마루의 수축과 팽창, 뒤틀림 등 제품의 변형을 최소화한 것도 특징이다.
아울러 루소 브러쉬는 선별된 친환경 최우수 등급의 자재를 사용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고경도 도장 기법으로 고급스러운 표면 감촉과 우수한 보행감을 구현했다. 
풍산마루 관계자는 “트렌디한 컬러감과 우수한 제품력을 갖춘 원목마루 ‘루소 브러쉬’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하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풍산마루는 루소 브러쉬 출시를 기념해 이달 1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6개월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루소 브러쉬를 시공하는 모든 인테리어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루소 브러쉬’ 시공 시, 20박스(약 10평)당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거래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 
또한 소비자와 인테리어점을 대상으로, ‘르플로’ 제품 시공 후 SNS 또는 본사 기획팀 메일(leflo.office@gmail.com)로 시공 사진(마루가 잘 보이는 고화질 사진 2장 이상)을 제공하면 1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문의 070-4617-27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