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보화학, 에피론엠보스 점착식 벽지, 신제품 선보여 ‘눈길’
영보화학, 에피론엠보스 점착식 벽지, 신제품 선보여 ‘눈길’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8.02.0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기능성·품질, 다채로운 디자인, 친환경성 갖춰

영보화학, 에피론엠보스 점착식 벽지, 신제품 선보여 ‘눈길’

 

 

영보화학이 곰팡이 잡는 벽지로 잘 알려진 기능성 벽지 에피론엠보스의 점착식 벽지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에 따라 에피론엠보스 점착식 벽지는 총 8종으로 늘어났다.
에피론엠보스 벽지는 일반 벽지와는 달리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폴리올레핀폼의 조직 구조는 벌집모양의 독립 기공성(Closed Cell) 형태로 되어 있고, 각각의 Cell안에는 공기가 갇혀 있다. 이 공기층으로 인해 폴리올레핀폼은 방수와 단열, 완충 기능을 가진다. 벽지의 방수 기능은 결로 현상과 곰팡이 생성을 방지할 수 있으며, 새집 증후군의 주범인 시멘트 독이 실내로 퍼지는 것을 차단할 수 있다.
이 제품을 점착식 제품으로 출시한 것이 에피론엠보스 점착식 벽지다. 점착식 벽지는 벽지 뒷면 시트지만 떼어 내고 벽에 바로 붙일 수 있는 간편함 때문에 셀프 인테리어를 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특히, 에피론엠보스 점착식 벽지는 폴리올레핀으로 만들어져 일반 점착식 벽지보다 가볍고 잘 구겨지지 않아 주부들도 쉽게 도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 에피론엠보스 벽지가 가지고 있는 특장점도 그대로 갖추고 있다.
또한 점착식 벽지는 기존 에피론엠보스 벽지보다 두께가 좀 더 얇은 약 1mm로, 활용성을 높였다. 아울러 1박스(롤) 사이즈는 91cm x 10m로, 약 3평을 도배할 수 있는 크기로 구성되었고, 원하는 크기로 잘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피론엠보스는 최근 환경부 친환경 인증마크를 받았다. ‘친환경 표지인증’은 제품의 제조 과정과 제품 자체가 환경에 해롭지 않다는 것을 인증한다. 환경부에서 시행하며 제품의 제조, 유통, 사용, 소비, 폐기 전 과정에서 각 단계에 걸쳐 에너지와 자원을 덜 사용하고 오염물질 발생량을 최소화한 제품에 부여한다. 기존에 HB마크 ‘최우수 등급’의 성적을 가지고 있던 에피론엠보스는 이번에 환경마크까지 획득함으로써 우수한 기능성을 가진 친환경 벽지로 더욱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영보화학 이흥수 팀장은 “지난겨울은 오랜 기간 강추위가 지속되었던 만큼, 기온이 영상으로 올라가게 되면 단열 기능이 약한 집에서는 벽지에 곰팡이가 생겨 도배를 고민하게 될 것이다”며 “곰팡이가 발생한 벽을 다시 일반 벽지로 도배할 경우에는 내년 겨울이 되면 다시 곰팡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곰팡이 때문에 도배를 생각하는 집이라면 에피론엠보스 점착식 벽지를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영보화학은 에피론엠보스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http://storefarm.naver.com/youngbocom)을 운영 중이다. 이 쇼핑몰을 통해 소비자들은 단순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벽지 시공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실제 시공 전문가까지도 소개 받을 수 있다. 완벽한 서비스를 위해 영보화학은 에피론엠보스 시공을 전담할 도배사를 전국 단위로 확보했으며, 시공 상담을 위한 전문 상담원도 배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