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신한벽지, 전 제품 ‘아토피 추천제품(KAA)’으로 선정
[focus] 신한벽지, 전 제품 ‘아토피 추천제품(KAA)’으로 선정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7.06.01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증 획득 등 친환경 녹색 기업으로 입지 굳혀

 

신한벽지가 친환경 에코 라이프에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한 방안으로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인증하는 ‘아토피 추천제품(KAA)’을 획득했다.
아토피 추천제품은 건축자재에서 배출되는 유해물질 기준치 이하의 엄격한 시험과정 심사를 거친 후 획득할 수 있는데, 신한벽지는 이번 인증으로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임을 증명해 친환경 녹색 기업임을 다시 한 번 공고히 하게 되었다.
또한 신한벽지는 드라마 협찬을 통한 제품 연출, 공식 블로그 오픈 등 다방면의 방법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KBS,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일일드라마, 주말드라마에 지속적인 협찬을 진행하고 있으며 친환경벽지 ‘자연림’ 및 인기 컬렉션 체험단을 수시로 모집해 만족도 높은 제품과 더불어 시공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신한벽지는 ‘공식블로그’를 지난달 오픈해 제품 소개, 인테리어 TIP, 각종 이벤트 등 다양한 게시물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벽지 관계자는 “친환경을 강조하는 시대에 새집증후군, 아토피 피부염 등 주거환경으로 인한 질환 등이 이슈가 되면서 친환경, 안전에 대한 건축자재 환경 기준은 꾸준히 높아지고 있고, 신한벽지는 이 같은 소비자 니즈에 따라, 친환경·안전 관련 인증을 지속적으로 획득하고 있다”며 “신한벽지는 이외에도 소비자와 쌍방향 소통하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고 밝혔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sh_wallpaper
02-817-6539 / www.shinhanw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