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동화기업, MBC ‘나 혼자 산다’, KBS2 ‘공항 가는 길’ 제품 협찬
[market now] 동화기업, MBC ‘나 혼자 산다’, KBS2 ‘공항 가는 길’ 제품 협찬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11.03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자연도어, 동화자연마루, 동화디자인월 등 제공 ‘호평’

 

국내 마루 판매 1위 기업 동화기업이 MBC 금요 예능 ‘나 혼자 산다’와 KBS 2TV 수목 드라마 ‘공항 가는 길’에 바닥재 ‘동화자연마루’, 벽장재 ‘동화디자인월’, 도어 ‘동화자연도어’ 등 제품을 협찬해 주목받고 있다.
먼저, MBC 금요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전현무의 새집 ‘현무하우스’가 지난 9월 공개된 가운데, 현무하우스 인테리어 제품으로 동화기업의 바닥재, 벽장재, 도어가 다수 시공되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의 새집에는 동화자연도어(ABS도어-DH030 그레이)뿐만 아니라 바닥재로는 동화자연마루(강마루-나투스강 화이트오크), 벽장재 동화디자인월(디자인월-화이트(HW04)) 등 제품이 적용되었으며, 전현무의 인생스토리를 담은 현무하우스를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공간으로 연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KBS 2TV 수목 드라마 ‘공항 가는 길’에도 동화기업의 다양한 건자재가 적용되어 이목을 끌고 있다.
매회 연출, 대본, 배우의 3박자가 딱 들어맞는 웰메이드 감성 멜로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공항 가는 길’은 최수아(김하늘 분)와 서도우(이상윤 분)가 서로를 통해 공감과 위로를 받으며 마음을 열어가는 과정을 잔잔하게 그린 드라마다.
먼저 서도우의 집에는 ‘동화자연마루’의 월넛, 오크 등 내추럴한 패턴의 바닥재가 적용, 따뜻한 색감의 마루가 주는 포근한 느낌이 서도우의 성격과 매치되어 시너지 효과를 준다는 평이다.
또한 송미진(최여진 분)과 극 중 김하늘의 시어머니(이영란 분)의 집에는 친환경 나무 벽장재 ‘동화디자인월’과 ‘동화자연도어’가 시공되어 극 중 인물의 세련되고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한몫하고 있다는 평가다.
동화기업 관계자는 “동화자연마루, 동화디자인월, 동화자연도어는 연출하고 싶은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패턴을 보유하고 있으며 용도별로 적합한 기능성을 두루 갖추고 있어 드라마 및 예능 프로그램의 다양한 공간을 연출하는데 최적화되어 있다”며 “앞으로도 방송 협찬을 통해 주력 제품과 새로운 패턴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