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재현인텍스, 2016 핸드메이드코리아 참가 ‘리하우즈 선보여’
[Look at this] 재현인텍스, 2016 핸드메이드코리아 참가 ‘리하우즈 선보여’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08.0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현인텍스, 2016 핸드메이드코리아 참가 ‘리하우즈 선보여’
히노끼 원목가구 ‘호평’···스마트홈 패키지도 ‘인기’

 

 

재현하늘창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은 재현인텍스가 지난달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6 핸드메이드코리아 섬머’에 참가해 자사의 원목브랜드 리하우즈 가구 제품과 스마트홈 패키지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재현인텍스는 일본에서 직수입한 히노끼 원목을 원형 그대로 부스에 배치, 제재부터 건조, 시공까지 원스톱 라인을 갖추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으며, 이를 활용한 침대, 식탁, 소파, 책장 등 각종 가구도 선보여 주부 관람객들의 발길을 끌어 모았다. 아울러 히노끼 원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큐브형태와 톱밥형태의 샘플을 제작해 홍보전을 펼쳤으며, 100만원 상당의 리하우즈 침대를 전시회 경품으로 협찬해 호평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은 리하우즈 가구의 세련된 디자인과 히노끼, 스기 원목의 효과를 체험하며 큰 관심을 보였고, 리하우즈가 SK텔레콤과 함께 선보인 스마트홈 패키지에 대한 활발한 구매 상담이 전개되기도 했다.
리하우즈 제품에 사용되는 히노끼 원목은 피톤치드향을 갖고 있음은 물론, 아토피성 피부염과 천식 완화 효과를 보인다. 또한, 스기 원목은 공기정화 기능을 수행하고 곰팡이, 집진드기 등을 억제해 최고의 친환경 웰빙 소재로 잘 알려져 있다.
아울러 재현인텍스의 스마트홈 패키지는 스마트플러그, 스마트스위치, 스마트열림감지센서, 스마트가스차단기, 스마트공유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전시회에 히노끼 스마트 하부장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에어워셔도 주목 받았다.  
재현인텍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로 리하우즈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이 폭 넓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품질, 고품격 제품의 진면목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힌편, 핸드아티, 한국문화콘텐츠창작협동조합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핸드메이드코리아는 지난 2011년 국내 최초 핸드메이드 전문페어로 개최 된 이후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국내 최대 규모 핸드메이드 축제로 성장한 전시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