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케이디우드테크, 케이디아트월 등 천연소재 건축자재 호응
[focus] 케이디우드테크, 케이디아트월 등 천연소재 건축자재 호응
  • 백선욱 기자
  • 승인 2016.07.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디우드테크, 케이디아트월 등 천연소재 건축자재 호응
우수한 디자인, 공기정화·습도조절 등 기능성 뛰어나

 

케이디우드테크의 친환경 건축자재가 최근 상가주택, 전원주택 등 주택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케이디우드테크가 천연소재를 활용해 제작한 다양한 건축자재들은 주택에 적용되어 친환경 인테리어를 구현한다. 대표적인 천연소재 중 하나가 코코넛껍질이다. 이를 소재로 만든 코코넛타일은 밝고 온화한 화이트 크림 컬러와 고흐의 작품처럼 자유분방한 질감을 거칠게 표현한 제품으로써 가구, 벽, 도어, 프레임 등에 활용하기에 적합하며, 공기정화와 습도조절의 기능도 가지고 있다.
케이디우드테크에서는 헌집 철거 시에 수집된 오래된 나무 고재(古材)를 소재로 만든 타일도 선보이고 있다. 오랜 세월을 견디어낸 원목 고재들은 대체적으로 수축과 팽창에서 자유로우며 부드럽고 가볍다는 특징을 가졌다. 그 포근한 나무의 감성을 살려 다양한 형태의 타일로 제작, 포장 배송되는 케이디아트월의 고재우드타일은 셀프 인테리어 최강 소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코코넛타일과 고재우드타일은 천장이나 포인트벽에 붙이게 되면 공기정화는 물론 코코넛껍질과 나무에서 발산하는 향기로 실내를 더욱 쾌적하게 연출해준다.
이외에도 세계적인 청정 해역에서 채집한 자개로 만들어진 제품인 자개타일·벽지도 천연제품으로써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완전 무절 편백나무, 몰더가공, 천연티크스테인, 히노끼메이트 히노끼치올 캡슐도포로 반영구적인 피톤치드 효과를 볼 수 있는 편백나무 에버히노끼 루버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아울러 간벌 나뭇가지 혹은 제재 후 남은 나뭇가지 소재로 만들어진 로그보드판넬 등 다양한 수종으로 만들어진 천연 판재도 우수한 인테리어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케이디우드테크 관계자는 “특히 공간의 주제격인 케이디아트월은 각기 다른 형태와 모양, 색상으로 DIY 활용도가 높은 소재로써 제품자체의 디자인 우수성뿐만 아니라 실내공기 정화에도 크게 기여해 건축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전시장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동 33-5 케이디아트월 전시장 / 02-3401-5525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동 711-9, 2층 케이디우드테크 전시장 / 1577-0632
쇼핑몰 : www.kdmat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