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생각이 바로선 공간디자인 리우디자인
[focus] 생각이 바로선 공간디자인 리우디자인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4.02.0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각이 바로선 공간디자인
리우디자인
트렌드한 디자인과 깐깐한 퀄리티, 공간을 스타일링하다

 

같은 공간도 다르게 채울 수 있는 기업. 요즘 리우디자인(대표 배기현 www.lieu.kr)이 업계의 전문가들 사이에서 인기다. 트렌드한 디자인과 친환경제품 등 높은 퀄리티를 가지면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공간을 창출하는 대중적 프리미엄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가 생각하는 공간을 즉석에서 눈앞에서 보여주는 3D 인테리어 시스템, 국내 최초의 공간인테리어 전문쇼룸,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채울 수 있는 우수제품 등 지금까지와는 달리 공간에 대한 모든 것을 새롭게 창조해가는 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3D 인테리어 시스템
스타일에 대한 가치관이 뚜렷하고, 트렌드에 민감한 사람들은 인테리어 제품 하나를 고르더라도 깐깐하게 따져보고 선택한다. 내가 사는 공간과 어울리는지, 색감은 조화로운지, 집의 구조를 머릿속에 떠올리며 상상하곤 한다. 리우디자인의 ‘3D 인테리어 시스템’은 이런 고객의 니즈를 버튼 하나로 해결한다. 내가 원하는 리우디자인 제품을 실시간으로 현재 살고 있는 집에 적용시켜 어떻게 변화되는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한다. 집의 평면도를 시스템에 전송하면 3D로 전환시켜 실제와 똑 같은 집의 구조를 보여주며 가격, 필요마감재 등 고객이 궁금해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그 자리에서 볼 수 있다. 리우디자인의 이 3D 인테리어 시스템을 통해 고객은 자신이 생각하던 공간을 편리하게 현실화 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이 모든 시스템은 리우디자인의 우수제휴사를 방문하면 곧 만날 수 있다.

 

공간창출을 위한 모든 제품구성
독특한 디자인과 가격적 만족 그리고 친환경 요소에 공간활용을 위한 실용성까지. 이 요소들은 까다로워 보이지만 고객의 입장에선 꼭 필요한 사항이다. 리우디자인은 이런 점에 중점을 두어 제품을 생산·공급한다. 강마루의 장점은 그대로 지니되 친환경제품으로 한 단계 진화시킨 천연디자인마루, 아름답기만 한 벽지가 아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천연월페이퍼, 천연 원목만을 사용하는 디자인우든셔터,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위한 디자인아트패널, 사용자 편의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개성을 살려주는 디자인 윈도우, 차별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이 가미된 디자인 가구 등 리우디자인의 제품은 친환경요소와 우수한디자인을 기본으로 한다. 거기에 기존 대리점/총판의 유통구조를 바꿔 우수제휴사를 통한 제품공급으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이 가능한 구조를 만들었다.

 

언제든 가깝게 만날 수 있는 열린쇼룸
논현, 분당, 목동, 부천, 평촌, 부산 센텀의 주요지역에 가면 리우디자인의 열린쇼룸이 있다. 이곳에서는 현재 살고 있는 집을 어떻게 하면 부담 없고 퀄리티 있는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리우디자인이 제공하는 이곳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대중적 프리미엄 공간으로 누구라도 쉽게 방문하여 고객의 집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찾아가는 열린 쇼룸이다. 열린쇼룸을 방문하여 제품을 확인 후 문의를 하면 바로 그 지역의 우수인테리어업체들과 연계를 시켜주며 이는 인테리어에 대해 정보가 부족한 고객들이 가질 수 있는 모든 걱정들을 해소시켜 주기 위한 서비스이다. 50명에 이르는 인테리어 전문가(Interior Planner)들이 그 지역의 최우수 제휴사들과 함께하여 고객을 안내한다. 리우디자인의 열린쇼룸은 전국 20개의 열린쇼룸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경향하우징페어 대대적 규모로 참가
리우디자인이 2014년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 그 규모만해도 290㎡(88평)이다. 이 곳에서는 리우디자인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 3D 인테리어 시스템, 친환경소재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정받는 제품들, 이 제품들로 시공된 거실ㆍ안방ㆍ아이방ㆍ서재의 공간 구성, 1:1 맞춤 상담 등 리우디자인에 관해 궁금한 모든 것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이번 경향하우징페어의 리우디자인에는 800곳 이상의 우수제휴사가 방문할 예정이다. 이 우수제휴사는 각 권역별로 인테리어 업계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업체들로 본인들의 개성과 특화된 기술력을 가진 업체들이다.  문의 1600-0295 http://www.lieu.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