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트랜드 컬렉션 신한벽지 “스케치, 베레나”와 함께하는 HOME 인테리어
2013’트랜드 컬렉션 신한벽지 “스케치, 베레나”와 함께하는 HOME 인테리어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3.11.0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트랜드 컬렉션
신한벽지 “스케치, 베레나”와 함께하는
HOME 인테리어 

 

신한벽지의 자연을 닮은 컬러테라피 벽지 ‘스케치’와 공간을 디자인하는 젊은 감각의 세련된 벽지 ‘베레나’가  겨울맞이 홈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2013년 신한벽지에서 출시한 신제품 무지컬렉션 스케치는 컬러뿐만 아니라 다양한 텍스쳐에 중점을 두어 자칫 심심하고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무지에 디테일을 살린 텍스쳐의 느낌을 가미해 한 층 더 깊이감 있고 풍부해 보인다. 다양한 색상에 초점을 두어 컬러를 통해 포인트적인 요소를 충족시킨다.


하반기에 출시된 Verena는 다양한 모티브에 새로운 테크닉을 가미해 표현력을 더욱 확장했다. 특수펄을 다양한 기법으로 이용하여 리얼한 메탈질감을 표현하고 있으며 종이의 한계점을 극복하기 위한 적극적인 시도가 두드러진다. 내츄럴하고 편안한 패턴부터 개성이 두드러지는 독창적인 패턴까지 소비자의 니즈를 자극할 만한 제품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획기적으로 변화시키기에 충분하다.


기본 컬러와 디자인을 이용한 깔끔하고 심플한 Style
심플라이프를 추구하는 실속파라면, 좁게만 느껴지는 공간을 보다 넓어 보일 수 있는 벽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좁은 공간을 넓은 공간으로 연출하기 위해서는 밝은 색상을 기본으로 하되 강렬한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여 세련된 느낌의 디자인으로 공간을 연출하라. (Tip : 가구나 장식을 최소화하여 공간을 보다 넓어 보이게 한다.


신한벽지 02-817-6539 www.shinhanw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