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케이디아트월 SBS '신사의 품격' 드라마 협찬
[zoom in] 케이디아트월 SBS '신사의 품격' 드라마 협찬
  • 차차웅 기자
  • 승인 2012.08.10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디아트월 SBS ‘신사의 품격’ 드라마 협찬
부드러운 컬러와 입체감 ‘아트월의 품격’

 

 친환경 건축자재를 공급해온 목재 전문기업 ㈜케이디우드테크에서  출시된 KD아트월이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정식 협찬되었다. 신사의 품격은 중년의 네 남자와 로맨스가 그리운 네 여자가 그려가는 4인4색 로맨틱 코메디로서 장동건(김도진역)이 MBC 드라마 “이브의 모든것” 이후 12년 만에 복귀작으로 선택한 드라마이다.


 ‘시크릿 가든’으로 유명한 김은숙 작가와 신우철 PD가  의기투합해 만든 드라마답게 방송가 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자연을 그대로 옮겨놓은 케이디아트월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을 선보이며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김도진의 침실 헤드 부분에 설치된 화이트파티나-코코넛 모자이크 타일은 주인공과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신사의 품격을 시청하는 ‘소비자들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


 화이트파티나(White Patina)는 케이디아트월의 대표 모델로서 지중해 풍의 맑고 순수한 이미지의 감성적인 공간을 연출하며 세련된 컬러와 부드러운 입체감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향후 자사에서는 TV협찬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과 함께 최근 오픈한 전시장을 중심으로 소비자와 직접적인 소통을 꾀한다는 방침이다. 신사의 품격은 sbs의 주말 드라마로 매주 밤 9시 50분 방영되고 있으며 이 드라마속에서 케이디아트월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www.kdwoodtech.com  02-3401-552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