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so Goods] 형제몰딩 20여년의 노하우가 제품을 말한다
[feel so Goods] 형제몰딩 20여년의 노하우가 제품을 말한다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2.06.0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형제몰딩 20여년의 노하우가 제품을 말한다
 ‘몰딩이 아름다운 집’

 

 

 
(주)형제몰딩(대표 최용식)은 1989년에 설립되어 20여년간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로 국내 건축업체와 인테리어 업체에 납품해 온 실무경험이 풍부한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20여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재 원목몰딩, MDF몰딩, 천연무늬목몰딩, 래핑몰딩, 도어 등 을 생산하고 있다. 다량의 날물을 보유하여 주문형 몰딩 또한 신속히 공급하고 있으며 계단재, 로구로, 아치형 몰딩 등 특수목재 전 분야에 걸쳐 원하는 디자인을 주문생산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최단기간에 공사현장까지 공급할 수 있도록 최상의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몰딩-형제몰딩에서 제작, 유통하는 제품은 자체 디자인과 아름다운 원목이 결합된 친환경 몰딩으로 실내 장식용 소재나 마감자재로서 은은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장점이 있다. 또한 천연목재만이 가지고 있는 자연친화적인 편안함과 고품격 인테리어 감각, 은은한 향기는 격조있는 실내 마감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상의 자재이다.
수종은 제브라, 북미산 체리, 티크, 파덕, 매플, 홍송, 부빙가, 레드오크, 레드파인, 애쉬, 멀바우, 미송, 비취, 샤벨, 스기,화이트오크, 오동나무, 월넛 등이 있다. 


단조- 정통 유럽풍의 클래식한 멋을 느낄 수 있는 단조는 주택의 품격을 한층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전원주택을 비롯한 일반가정, 상업용 인테리어에 다양한 용도로 쓰이고 있다. 
동사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철 단조를 비롯해 경화수지를 이용한 PVC단조, MDF 단조등을 제작, 공급하고 있다. 


템바-천연원목이 주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템바는 품격있고 세련된 멋이 있어 격조 높은 인테리어를 연출하는데 적합한 소재이다.
특히 동사의 템바보드는 친환경 자재로 넓은 벽면 마감에 안성맞춤이며,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공되는 특화된 상품이다.


도어-원목을 가공한 형제몰딩의 실내도어는 친환경 인테리어의 중심으로 형제몰딩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원하는 형태로 제작, 공급하고 있다. 은은한 원목의 질감으로 격조있는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다.


마루 -새집증후군과 같은 아토피성 질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는 친환경 자재가 필수적이다. 이에 동사에서는 친환경 마루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원목을 원자재로 고객이 원하는 수종과 디자인으로 공급하고 있다. www.hjwoo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