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ior Trend] 우리벽지가 제안하는 2011 F/W 인테리어 Tip
[Interior Trend] 우리벽지가 제안하는 2011 F/W 인테리어 Tip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1.10.12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벽지가 제안하는 2011 F/W 인테리어 tip
과하지 않은 패턴으로 미니멀리즘 연출

 

자료제공 : 우리벽지 (02-3283-6411 / www.wooreewall.co.kr)

 

 

 

 

 

 

 
 

 

 

 

 

 

 

실내 분위기를 좌우하는 벽지는 인테리어에 있어 중요 아이템이다. 국내 벽지 업계와 역사를 함께해 온 우리벽지가 2011 F/W 인테리어 tip으로 미니멀리즘을 제안했다.


모던과 친환경적 내추럴리즘을 기본으로 미니멀리즘이 대두되면서 강열한 포인트의 화려함에 식상해져버린 소비자들이 단순한 패턴과 컬러 조합이 용이한 제품을 원하고 있다. 이에 green, blue, violet, pink, yellow, orange 등 여러 컬러로 실내공간을 코디하고 부분적으로 강하지 않은 패턴과 컬러를 사용해 포인트를 주어 마감하는 것을 추천한다.


여기에 자칫 심심할 수 있는 공간에 활기를 줄 수 있게 다양한 데코레이션 소품을 활용하면 트렌드에 맞춘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또 모던한 인테리어 소품과 가구를 이용하면, 레트로풍의 심플하고 빈티지한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실용성과 우아함을 동시에 갖춰 인기를 끌고 있는 스칸디나비아 스타일로 연출하기 위해서는 은은하며 부드러운 원목의 텍스쳐가 풍기는 단순한 느낌과 화이트, 베이지, 그린 컬러의 벽지를 매치하면 된다. 올 하반기 개성 넘치는 공간 연출을 계획하고 있다면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다.


스트라이프 패턴은 본질적인 형태와 조화에 대한 요구를 효과적으로 표현한다. 직선적인 라인 구성은 형태의 순수함을 강조해 잘 정돈된 느낌을 준다.


이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다양한 관점에서 재해석하면 생활에 활력을 줄 수 캐주얼한 패턴으로 표현할 수 있이다. 시각적으로 절제된 컬러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조화는 현대적이고 미래적인 느낌을 전달하기 충분하다. 보통 침실과 거실에 연출되는 패턴은 새로 줄무늬가 많다. 하지만 공간을 넓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라면 가로로 시공하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