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재현하늘창's New Art Wall
[Preview]재현하늘창's New Art Wall
  • 권재원 기자
  • 승인 2010.07.0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or Your Premium Style
재현하늘창's New Art Wall

 

 

 

환경 친화적 인테리어 브랜드를 추구하는 재현하늘창은 최근 탤런트 김지호씨를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함께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번 2010/11 시즌 아트월 제품은 ‘For Your Premium Style’을 컨셉으로 구성됐다.
개성있는 디자인과 공간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연출력을 갖춘 금번 제품은 친환경성을 높이기 위해 E0급 판재를 사용했다. 또, 천연소재의 스톤 아트월 제품은 습도조절 능력이 탁월하고 탈취 기능을 갖추고 있어 기능적인 측면도 강화된 제품이다.
제품군은 조명활용이 자유로운 비쥬아트월, 투톤 컬러와 독특한 등박스가 매력적인 라망, 심플한 직선미와 곡선미가 조화를 이룬 르씨엘 등이다.

 

심플한 아름다움 Bijou
심플하고 깔끔한 라인을 갖춘 비쥬 제품은 실크 프린트 입체 포인트로 구성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여주는 디자인으로 주거공간의 품격을 한층 높일 수 있다.
또 중앙판넬부는 재현하늘창에서 제공하는 산호석으로 마감되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Natural Stone & Marble Sheet
천연석 아트월 & 르씨엘 대리석시트 등박스는 석고성형을 통한 인공석이 아닌 천연석을 주거 공간에 옮긴 제품이다. 원적외선 방출, 습도조절, 탈취 등 웰빙 환경에 적합한 기능을 갖췄다. 또 패턴을 다양화한 디자인을 다수 갖추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곡선 L'amant
라망은 투톤 포인트 처리로 공간의 미학을 살린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부드러운 곡선을 통해 연인과 같은 안락함과 편안함을 추구했다. 또 중앙 판넬부에는 재현하늘창의 곤죽판넬이 마감되어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른 개성 있는 연출도 가능하다.
다양한 연출력 갖춘 Le ciel
르씨엘은 모던한 감각의 직선과 곡선의 미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곤죽장식으로 구성된 아트월은 곡선 포인트로 구성된 등박스의 날개구성과 함께 구성되어 공간에 아름다움을 더했다.
중앙 판넬부에는 이미지 블록패널이 적용됐다. 다양한 패턴이 제공되는 이미지 블록으로 통해 보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좁은 공간에도 자유롭게 Charmant
샤르망 아트월은 소형 평형에 적합한 제품이다. 좁은 거실분위기에 새로운 이미지를 부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둥부가 얇아 거실 및 콘솔에 이미지월로 사용할 수 있다. 르씨엘과 마찬가지로 중앙 판넬부에는 블록패널이 마감되어 고객의 취향에 따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031-766-8161 / www.jhintex.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