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한샘, 신제품 ‘Super Seller’ 시리즈
[Preview]한샘, 신제품 ‘Super Seller’ 시리즈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0.11.0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신제품 ‘Super Seller’ 시리즈
30~40대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급 가구

 

 
 

㈜한샘이 가구시장에서 히트상품으로 자리 잡은 ‘슈퍼셀러(Super Seller)’ 시리즈 신제품을 소개했다. 한샘의 두 번째 슈퍼셀러 시리즈인 이번 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놀라운 가격을 바탕으로 30~40대 고객을 타깃으로 했다.
2010 하반기 슈퍼셀러 시리즈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의 제품을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컬러와 모듈이 추가되어 더욱 폭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다. 티볼리 붙박이장은 지난해 큰 인기를 누린 브라운컬러에서부터 세련된 느낌의 오닉스 컬러까지 디자인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또 위더스 소파와 로터스 소파는 수납공간이 더해져 기능성이 한층 강화됐다.
또 이번 슈퍼셀러 시리즈는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가격경쟁력도 강화됐다. 베스트셀러 제품군인 만큼 원자재 등의 매입량을 늘려 가격을 낮추는 한편 리딩 기업으로서 얻은 이익을 판매가로 환원했다. 여기에 계약과 동시에 생산, 물류가 연동되어 이루어질 수 있는 프로세스를 구축해 재고의 부담을 줄여 생산과정에서 발생하는 비효율을 제거했다.
이번 제품은 30~40대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급 가구로 30~40평형 주택에 거주하는 고객을 위한 중고가형 슈퍼셀러다. 신혼부부부터 50대 고객층 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은 패리스 붙박이장과 중고가형 침실세트인 엘리시아 침실, 세미클래식 스타일의 로이드 소파, 실용적인 로터스 소파가 추가되어 상반기 슈퍼셀러 시리즈보다 영역을 확대했다.

 

 
 

티볼리 오닉스(Tivoli Onyx) · 엘리시아 침실 세트
이번 시즌 ‘티볼리 오닉스’는 직선을 기본으로 하는 모던한 형태와 세련된 화이트 컬러와 다크브라운, 그레이의 조합, 여기에 퍼플컬러가 포인트로 적용됐다.
티볼리 침실세트는 신혼부부를 주 타깃으로 하는 제품이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미니서재용 멀티서랍장과 사이드 선반 세트는 사이드 선반 수납 기능을 대폭 강화해 컴퓨터 본체까지 수납이 가능하다. 미니화장대는 책상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화장대 상판을 열면 각종 화장품 수납이 가능한 멀티 기능 화장대 겸 책상이라 할 수 있다.
옷장은 다양한 수납 박스와 수납용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마트 박스를 활용해 자신만의 수납 스타일에 맞도록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중고가 침실세트로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엘리시아 침실세트는 19~20만원대의 고급 무늬목 붙박이장 포레인(Forein)이 더해졌다. ‘숲속안에’, ‘숲속사람’이라는 뜻을 담은 이번 제품은 숲 속 같은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고자 했다. 옅은 갈색의 허니브라운과 짙은 갈색의 코코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침대도 세트로 구성될 수 있도록 우드프레임 2가지 컬러와 허니브라운 컬러의 가죽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패리스(Paris) 붙박이장
모던 스타일의 패리스 붙박이장은 패리스 3분할 도어의 화려한 스타일과 비분할 도어의 미니멀(minimal) 스타일 제품을 선보여 왔다. 이번 하반기에는 하단부에 실크 인쇄와 같은 다양한 기법을 사용해 디자인을 한층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한 패리스 릴리화이트(Lily White)를 선보였다. 또 전체적으로 럭셔리함을 강조하기 위해 골드 컬러를 사용한 패리스 골든글로우(Golden Glow) 붙박이장도 함께 출시했다.

위더스(Withus)·로이드·로터스 소파
올 하반기 위더스 소파의 가장 큰 특징은 수납공간이 확대됐다는 것이다. 세미코너형 제품은 400만원대 이상의 고가 제품에서 볼 수 있던 라운드 형태를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주는 한편 팔걸이 안쪽에 신문, 잡지, 리모컨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숨겨져 있다.
고가형 슈퍼셀러인 로이드 소파는 200만원대의 고급형 소파로 유럽산 수입소파를 찾는 고객이 주로 찾는 제품이다. 이태리산 가죽이 사용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특히 새로 출시된 로이드 소파는 내장재를 라텍스와 오리털로 업그레이드해 유럽산 고급소파와 비교해 전혀 손색이 없다.
로터스 소파는 로이드에 비해 연령대가 낮은 층이 선호하는 소파다. 스툴에 수납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고, 가죽의 사양도 무광택의 부드러운 소재로 변경됐다.

플렉스 7000 책상세트 & 카페로(CAFERO) 서재
한샘 서재의 베스트셀러인 이 제품은 다양한 형태와 컬러, 크기를 선택할 수 있는 모듈 조합형 시스템 가구다. 책상 상판과 다리, 서랍, 책장을 여러 가지 형태로 조합할 수 있어 기본적인 일반책상부터 서랍이 달려있는 서랍형 책상,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h형 책상, 2명이 나란히 앉아 사용할 수 있는 2인용 책상 등 다양한 구성이 가능하다.
특히 플렉스 2인용 책상은 부부 공동 서재, 두 자녀 공부방 또는 아이와 부모가 함께 쓰는 가족서재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카페로는 ‘부부가 함께 여유를 나눌 수 있는 개성과 편안함이 묻어나는 카페 같은 서재공간’을 컨셉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부부가 함께 책상을 사용하고 싶어 하는 신혼고객에 초점을 맞춘 가구로 마주보고 사용할 수 있는 대면책상과 둘이서 나란히 앉아도 넉넉한 사이즈의 2인 책상 2종을 출시했다.
카페로 서재의 특징은 원하는 높이로 쌓아서 어느 공간에나 스타일 있게 연출할 수 있는 장식책장이다. 소파 옆 공간이나 베란다 확장공간에 놓거나 거실의 파티션 역할로도 잘 어울리며, 서재방에서도 높은 책장 대신에 3단~4단정도 적층하면 인테리어 업체를 통해 가능했던 맞춤책장 같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www.hansse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