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so goods]로얄&컴파니 시스템욕실 ‘로얄 컴바스’ 출시
[feel so goods]로얄&컴파니 시스템욕실 ‘로얄 컴바스’ 출시
  • 배은수 기자
  • 승인 2011.10.0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얄&컴파니 시스템욕실 ‘로얄 컴바스’ 출시
혁신적 모듈 시스템 적용 다양성 극대화

 

 
로얄&컴퍼니가 시스템욕실 ‘로얄 컴바스(Royal commbath)’를 출시했다. 로얄 컴바스는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과 바스룸(bathroom)의 합성어로 사람과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욕실을 의미한다. 신기술과 실용적 디자인의 결합으로 탄생된 이 제품은 사용자에게 편리함과 안락함을 제공하는 첨단 욕실 공간을 지향한다.
최신 디지털 기술을 반영해 미래지향적 욕실을 구현한 이 제품은 첨단 IT기술을 접목시킨 디지털 전자샤워기, 리모컨과 버튼 형태로 조작 가능한 수도꼭지, 양변기 등을 모듈화했다.
이로써 물로 인해 합선, 누전 등의 위험으로 인해 각종 디지털 기술을 접목하기 어려웠던 욕실 공간에 방수 기능을 갖춘 각종 편의 제품이 시공되게 된 것이다.
로얄 컴바스는 양변기, 세면기, 샤워기, 수납장, 거울장 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고객의 요구에 따라 맞춤형 주문이 가능하다. 또 완벽한 방수 재질 마감재를 선택해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건식과 습식으로 모두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된 것도 특징이다.
 
여기에 고급 욕실 공간을 연출해 줄 수 있도록  변기의 물탱크와 수도꼭지의 배관, 핸드샤워기나 레인샤워의 헤드 부분 등을 매립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다양한 구성의 수납장을 욕실 크기와 형태에 따라 자유롭게 배치해 수납공간을 늘려줄 수 있다는 점도 큰 강점이다.
더불어 소비자의 자유로운 욕실 구성을 위해 각 모듈별 마감재도 원하는 디자인과 재질로 선택할 수 있어 다른 욕실과 완벽한 차별화를 이룰 수 있다.
로얄&컴퍼니는 향후 B2C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로얄 컴버스 역시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보인 전략형 상품이다.
로얄&컴퍼니 하정훈 마케팅 본부장은 “로얄 컴바스는 소비자가 직접 취향과 용도에 따라 구성할 수 있는 미래형 시스템 욕실이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 담아내기 위해 수 년 간의 연구개발과 고객 반응 조사를 통해 완성도를 높인 만큼 기대가 크다”며, “이를 시작으로 로얄&컴퍼니는 향후 국내 욕실 문화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나아가 주거 문화 발전에도 이바지 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02-3218-6400 / www.iroyal.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