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빌트인 최신 트렌드가 한눈에
쿠스한트 새 쇼룸의 가장 큰 특징은 유럽의 최신 빌트인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것. 현재 수입 빌트인 전시장 대부분은 전시품이 2~3년 전 모델들로 최신 트렌드를 제대로 반영하지 못하고 있다. 때문에 쿠스한트는 새 쇼룸을 꾸미면서 유럽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는 데 가장 역점을 두었다. 유럽의 최신 디자인을 반영하고 있는 프리미엄급 브랜드 숄테스의 전 모델을 라인 업 하고, 신규 런칭한 아리스톤도 새롭게 선보였다. 다음 쿠스한트 쇼룸은 다양한 브랜드의 빌트인 가전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그레이드에 따라 숄테스, 아리스톤, 자누시, 쿠스한트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있는데, 초고가 프리미엄 제품에서부터 중고가, 중저가, 저가까지 다양한 제품이 소개되어 있어 가격, 용도, 평형에 따라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다. 50평형대 이상 고급 주택에 적당한 모델에서부터 10평대의 오피스텔에 알맞은 모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 이와 같은 특징 때문에 건설사, 설계사는 물론 인테리어점주와 일반 고객들의 발길도 끊이질 않는다. 최근 트렌드의 주방가구와 함께 총 100여개가 넘는 빌트인 기기 모델을 소개하고 있는 이 전시장은 빌트인을 대표하는 전문 전시장으로서 명성을 더해가고 있다. 전시장 개관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고, 주말과 공휴일은 휴관한다. <문의> 쿠스한트 영업팀 02-3480-7428~30
1923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숄테스는 100여년 가까이 유럽의 소수 하이클래스 고객만을 대상으로 공급되었다. 숄테스는 숙련된 스틸마스터의 꼼꼼한 수제마감으로 더욱 유명한 제품인데, 정통 프렌치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유일한 브랜드다.
아리스톤은 indesit company 그룹의 역사를 상징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50여 년 동안 빌트인을 포함한 백색가전만을 고집해 왔다. New Experience Line은 그런 아리스톤의 철학이 잘 반영되도록 유럽 디자인계의 거장 마키오 하수이케(Makio Hasuike)가 만든 작품. 편리하면서도 매력적인 스타일, 담백하지만 정교한 디자인으로 기기가 아닌 생활의 일부가 되고자 한다.
ZANUSSI는 1916년 이태리 포르디노네에서 A.Zanussi에 의해 설립되었다. 이태리의 진보적인 디자인 감각과 뛰어난 기술력으로 유럽 상류층 주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일렉트로룩스 그룹의 핵심 브랜드다. 자누시의 소프테크 개념(SOFTECHCONCEPT)은 모든 기기의 조그만 한 구석까지 사용자의 편의와 환경, 기기 전체의 조화를 생각하는 자누시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이다. 자누시의 기기에서는 인간존중의 정신이 살아 숨 쉬고 있다.
장인의 숨결이 느껴지는 쿠스한트 KUSSHAND(쿠스한트)는 ‘손에 입을 맞춰 보내는 키스’를 뜻하는 독일어로, 명품을 알아주는 고객에게는 사랑과 존경을, 명품을 만들어가는 장인들에겐 찬사와 격려를 보낸다는 의미의 브랜드네임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