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케어스, ‘액티비티 플로어’ 선보여
[Product]케어스, ‘액티비티 플로어’ 선보여
  • 백선욱 기자
  • 승인 2009.09.0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어스, ‘액티비티 플로어’ 선보여
에너지 흡수율 높인 스포츠 전용마루

 

 

페르고코리아(주)가 시공이 간단한 스포츠 전용 마루 ‘케어스 액티비티 플로어’를 한국시장에 선보였다. 액티비티 플로어는 유럽산 원목마루로 독일 스포츠 마루 규격은 물론 까다로운 국제 경기에 요구되는 기준을 만족시키는 고품질 바닥재다.
걷고, 뛰고, 공을 던지는 운동은 신체발달에 좋은 영향을 주지만 관절에 염좌나 인대 파열 등을 유발할 수 있다. 이에 좋은 기능성 신발이 무릎과 발목을 보호 하는 것과 같이 그 신발로 디디게 되는 마루 역시 관절보호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따라서, 프로 운동선수가 신발과 같은 장비를 신중히 고르는 것과 같이 마루 역시 기준에 맞는 제품을 올바르게 선택해야 한다.
최근 일반인과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레포츠 사업이 활성화됨에 따라 고품질의 스포츠용 바닥재 적용과 채택이 늘고 있다. 선진국에서는 이미 학교 체육시설과 국제경기장에 요구되는 기준에 적합한 스포츠용 원목마루를 깔도록 규제함으로써 선수들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안전한 체육활동을 뒷받침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각종 스포츠 시설이 늘어남에 따라 스포츠 전용 원목마루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케어스와 같은 브랜드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관심이 늘고 있다.
케어스 액티비티 마루는 관절보호를 위해 내마모성과 에너지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특히 에너지 흡수율은 63%로 기준인 50%를 충분히 만족시키며 구기 운동에서 요구되어 지는 볼 바운스 역시 94%로 기준인 90%를 넘어선다.
또, 액티비티 마루는 강력한 표면경도를 지녔다. 보통의 원목마루보다 강한 내압인성과 내구성이 뛰어나 제품의 수명이 길며 3.6mm의 원목단판이 부착되어 수회 연마 및 도장이 가능하다.
충격 흡수를 위한 방진고무와 패널이 마루판에 부착된 일체형 제품인 액티비티 마루는 시공이 간단하며 장선, 바탕바닥 합판 등이 필요 없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 클릭시공이 가능한 우드락 조인트 시스템의 적용으로 다른 스포츠 마루에 비해 시공이 50% 빠르며 하지에 따라 접착, 또는 비접착식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 모든 체육관, 농구장, 에어로빅이나 댄스 연습실 등 다양한 체육시설에서 적용할 수 있다.
케어스 액티비티 플로어는 이러한 장점을 인정받아 FISAF(국제 스포츠, 에어로빅, 피트니스 연맹)에 의하여 2011년까지 세계 및 유럽 에어로빅 챔피언전을 위한 공식 스포츠 마루로 선정되기도 했다. 또, 스웨덴의Ostersund 국제 농구 코트 등 각종 국제경기가 열리는 경기장은 물론 상류층을 위한 맴버쉽 휘트니스 클럽 등에 시공되어 각 계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페르고코리아는 오크, 비치, 메이플 3가지 스포츠마루 디자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중 메이플을 추천한다. 배송은 2달 소요되며 하반기에는 재고를 보유하여 적극적으로 한국시장에 공급될 수 있도록 서비스 할 예정이다. 02-3018-7000



※. 님에 의해 복사(이동)되었습니다. (2009-09-04 10:59: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