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한화L&C, 무지 실크벽지 ‘큐브(Q’ube)’ 출시
[focus] 한화L&C, 무지 실크벽지 ‘큐브(Q’ube)’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7.09.2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스럽고 섬세한 질감과 컬러 표현 돋보여

 

한화L&C가 올 가을 무지 실크벽지 컬렉션 ‘큐브(Q’ube)’를 출시하고 ‘Q벽지’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나서 눈길을 끈다. 지난해 합지벽지 큐티에(Q’tie)와 실크벽지 큐피트(Q’pid)를 론칭한 한화L&C가 이번에는 세심한 텍스쳐와 컬러 표현에 큰 비중을 둔 ‘큐브(Q’ube)’를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큐브(Q’ube)’는 ‘공간의 톤’과 ‘섬세한 질감’을 살리는데 주력한 무지 실크벽지로 한화L&C의 Q벽지 컬렉션 중 하나다. 페브릭, 회벽, 질석 등 자연스러운 질감과 컬러 표현에 집중한 신제품은 총 112종으로 출시되었다. 전체적으로 내추럴한 톤들이 공간을 보다 화사하고 안락하게 연출하며, 모던하고 정제되면서도 디테일한 텍스쳐의 표현이 공간을 더욱 럭셔리하게 완성시킨다. 또한 심플한 무지 패턴에 동조기법을 더해 시각적, 촉각적으로 생생한 느낌을 살렸다. 아울러 TOP 프린트 기법을 적용해 섬세한 프린트 표현을 자랑하는 차별화 포인트 패턴들이 많은 것도 장점이다.  
한화L&C 관계자는 “기존 실크벽지 제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에 출시된 ‘큐브(Q’ube)’는 최근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 추천 제품
와플(Waffle, 7012) : 얇은 실크를 연상시키는 은은한 텍스쳐 위에 섬세한 자수 느낌의 웨이브 패턴을 더해 가벼우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디테일한 엠보스 사이로 비치는 과하지 않은 펄의 느낌이 공간을 더욱 세련되게 연출한다.

칩스톤(Chipstone, 7004) : 내추럴한 질석의 질감을 더욱 섬세한 입자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텍스쳐 중간 중간 포인트가 되는 골드 톤이 전체적인 디자인에 더욱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일루젼(Illusion, 7022) :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느낌의 직선을 활용한 기하학 패턴. 빛의 반사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톤이 구현되며, 강렬한 패턴의 이미지를 고급스러운 컬러로 마무리해 공간에 포인트가 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연출을 할 수 있다.

 

--------------------------------------------------------------------------------------------------------------

한화L&C ‘큐브(Q’ube)’ 출시 기념 이벤트

한화L&C는 ‘큐브(Q’ube)’ 출시를 기념해 9월부터 3개월 동안 대리점, 인테리어점 등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및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담당자(02-6364-7605)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