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개나리벽지, 고급 화이트 컬렉션 ‘W부티크’ 출시
[focus] 개나리벽지, 고급 화이트 컬렉션 ‘W부티크’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7.07.0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체적 효과, 화이트 컬러 통해 공간에 특별한 깊이감 부여

 

개나리벽지가 고급 화이트 컬렉션 ‘W부티크’를 출시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컬렉션은 일반 천장용 벽지와 달리 첨단 기술 설비를 통해 제품의 표면을 균일하게 생산한 차별화된 고급 컬렉션이다. 또한 우수한 부직포(Non-woven)를 사용해 치수의 안전성이 뛰어나며, 이로 인해 손쉽게 시공이 가능한 점도 큰 장점으로 부각된다.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호평 받고 있다. 텍스쳐감이 살아있는 기하학 패턴으로 인한 입체적인 효과와 미니멀한 화이트 컬러를 통해 공간에 특별한 깊이감을 부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천장뿐만 아니라 벽면에 활용해도 개성 있고 차별화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개나리벽지는 최근 W부티크 외 신규 컬렉션 로하스를 출시하며 다양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7 로하스의 콘셉트는 ‘시간의 조각(SLICE OF TIME)’으로, 휘게 라이프를 바탕으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보내는 소박하고 여유로운 삶을 찾아가는 여정을 표현했다. 또한 각박한 삶을 벗어나 일상 속 소소한 ‘즐거운 집’으로 회귀하고자 하는 현대인들의 욕구를 반영해 출시 직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구매문의 : 개나리벽지(02-3473-0056) / www.gniwallpaper.com
디자인상담 : GK디자인(02-3473-36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