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신한벽지, 실크 무지 컬렉션 ‘스케치(Sketch)’ 출시
[preview] 신한벽지, 실크 무지 컬렉션 ‘스케치(Sketch)’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7.05.1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트렌드 반영한 6가지 테마, 공간 스타일링 코디북 ‘눈길’

 

신한벽지가 실크 무지 컬렉션 ‘스케치(Sketch)’를 출시했다. 2017년 새롭게 선보이는 스케치는 최근 트렌드에 부합하는 6가지 테마로 인테리어 공간에 맞는 제품들을 구성해 공간 스타일링 코디북으로 선보였다.
첫 번째 테마인 ‘라이트내추럴’ 섹션은 밝고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두 번째 테마인 ‘카페처럼’ 섹션은 홈카페를 꾸미는 취향에 맞춰 블랙프라임과 짙은 우드톤 가구, 바닥재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구성했고, 세 번째 테마 ‘심플베이직’ 섹션에는 모던하고 깔끔한 취향에 어울리는 제품들이 수록되어있다. 네 번째 테마인 ‘세미클래식’ 섹션은 모던한 인테리어에 클래식한 디테일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인테리어에 맞춰 시공할 수 있는 제품들을 수록했고, 다섯 번째 ‘럭셔리클래식’ 테마는 고급스러운 품격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텍스쳐가 눈에 띄는 제품들을 수록했다. 마지막 스타일인 ‘플레이컬러’ 테마는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제품부터 생동감 있는 비비드한 컬러의 제품들까지 다양하게 수록해 특색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2017 스케치’는 소비자 개성을 중요시하며 셀프 인테리어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테마별 콘셉트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샘플북 콘텐츠를 리뉴얼했다. 새로워진 스케치 샘플북은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제안하는 인테리어 코디 이미지를 테마별로 삽입했고, 실제 신한벽지로 시공된 연출이미지로 사실적인 코디 제안이 가능하다. 샘플북 한권으로 코디북과 제품가이드 역할을 충족하도록 제작했다. 신한벽지는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소비자의 니즈를 스마트하게 반영한 스케치 샘플북으로 업계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Theme 01. 밝고 아늑한 자연주의 라이트내추럴
온화하고 안정된 이미지를 주는 내추럴 스타일은 목재의 종류나 매치한 컬러에 따라 다른 이미지를 줄 수 있다. 라이트내추럴 콘셉트는 화이트 애쉬 계열의 밝은 우드를 사용한 인테리어 스타일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밝은 공간 속에서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을 자아낸다.
15062-8, 3 다미엔 / 15054-4 앨런

 

Theme 02. 편히 쉴 수 있는 카페처럼
카페 스타일 인테리어를 선호한다면 이 콘셉트를 제안한다. 다크우드 컬러를 기본으로 심플한 형태의 패턴들과 블랙 프라임으로 포인트를 주면 내추럴하면서 모던한 느낌의 홈카페 인테리어로 연출할 수 있다.
15056-3, 4 브랜디 / 15057-4 체크

 

Theme 03. 기본중의 기본 심플베이직
화이트를 기본으로 간결한 선이 돋보이는 심플한 스타일이다. 모던한 질감의 화이트 제품들과 깔끔한 느낌의 칼라감으로 미니멀리즘 실내 공간을 연출한다.
15050-3, 4 마크 / 15055-5 스콧

 

Theme 04. 모던과 클래식의 만남 세미클래식
세미클래식은 모던한 인테리어 속에 클래식한 디테일을 통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기는 인테리어로 콘크리트나 글라스, 대리석과 같은 소재를 다채롭게 사용한다. 세미클래식한 공간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페인트 벽지나 입체적인 질감의 패턴으로 차별화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15053-9 니케 / 15051-4, 5 알리스타


Theme 05. 고급스러운 품격이 느껴지는 럭셔리클래식
고급스러운 품격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이 콘셉트에 주목하자. 다채로운 텍스쳐의 효과와 고급스러운 질감이 차분하면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15049-6 줄라이 / 15047-4, 5 슬리브

 

Theme 06. 아이와 엄마가 모두 좋아하는 플레이컬러
상상력이 넘치는 아이방을 위해 오감을 자극하는 파스텔컬러와 명료한 색감이 돋보이는 비비드컬러를 제안한다. 아이와 어른이 모두 만족하는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
15045-5 리타 / 15038-7, 12 샌디오

www.shinhanwall.co.kr / 02-817-65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