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신한벽지,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KBS2 ‘완벽한 아내’ 협찬
[look at this] 신한벽지,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KBS2 ‘완벽한 아내’ 협찬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7.04.0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플, 이노센스, 아이리스 등 벽지 적용, 세련되고 모던한 공간 연출

 

친환경 기업의 선두주자 신한벽지가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와 KBS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에 제품을 협찬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주말 저녁 8시 45분 MBC에서 방영 중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 가수와 이름조차 우스꽝스러운 모창 가수, 두 주인공의 애증과 연민이 얽히고설키는 인생사를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하는 내용으로 전개되고 있다.
KBS2에서 방영되고 있는 ‘완벽한 아내’는 배우 고소영의 10년만의 브라운관 복귀 작으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은 드라마다. 고소영(심재복 역)과 조여정(이은희 역)이 아줌마 역할을 하며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잊고 있었던 여성의 존재감을 회복하고 삶의 새로운 희망과 사랑을 찾아나가는 스토리이다.
신한벽지는 이 두 드라마에 심플, 이노센스, 아이리스 등 다양한 벽지 제품을 협찬했다. 고급 실크벽지 ‘심플’은 입체감이 돋보이는 표면과 신선한 컬러가 어우러져 생동감 가득한 공간을 연출해주며, 합지벽지 ‘이노센스’, ‘아이리스’는 현대적인 모던한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신한벽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각 드라마 주인공의 공간과 하모니를 이룰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협찬하며 드라마 속에 활기를 불어넣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벽지는 지난 2월 22일부터 26일까지 개최된 ‘2017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제품 소개 및 선물 증정을 하는 등 고객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디자인과 친환경성을 고려한 기능적인측면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신한벽지는 지난해 전 제품에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