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in] 개나리벽지, 2017 프리미엄 실크벽지 컬렉션 ‘에비뉴’ 출시
[zoom in] 개나리벽지, 2017 프리미엄 실크벽지 컬렉션 ‘에비뉴’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7.01.0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느림의 미학을 기반으로 특별한 스타일링 제안

 

개나리벽지가 2017 프리미엄 실크벽지 컬렉션 ‘에비뉴’를 출시했다.
2017년 에비뉴의 새로운 테마는 ‘느림의 미학’이다. 천천히, 하지만 가치 있는 삶을 사는 트렌드 웰에이징(Well Ageing)은 인테리어 분야까지 깊숙이 들어왔다. 인테리어는 단순히 머무르기만 하는 공간이 아닌 자신의 삶의 가치를 대변해 주는 공간으로 변화했다.
일상에서 내려와 나만의 속도록 살아가며 가치 있는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는 공간을 위해, 이번 2017 에비뉴는 느림의 미학을 기반으로 특별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Warm Comfort
자연스러운 질감 표현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링
고급스러운 오렌지 컬러의 스타일링이 밋밋한 공간에 특별한 개성을 더해준다. 정교한 나무 질감과 은은한 금펄의 조화는 심플한 공간을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변화시켜 준다. 자신만의 감각적인 라이프를 위한 새로운 공간 연출을 원한다면 활용해 보자.


Feminine Classic
우아한 곡선과 차분한 컬러의 조합으로 기품이 살아있는 스타일링
은은한 핑크 브라운 무지와 우아한 곡선이 강조된 벽지의 조합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섬세하게 표현한 곡선의 디테일과 골드 펄의 조화는 담백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줄 것이다.


Unique Modern
일상에서 찾은 특별한 경험을 모던한 시각으로 풀어낸 스타일링
디테일하고 세련된 대리석 무늬가 밋밋한 공간의 분위기를 모던함으로 채워준다. 모노톤의 컬러감은 대리석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극대화 시키며, 매트한 질감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표현되었다. 특별한 공간 연출을 위한 방법이 될 것이다.


Soft Romantic
부드러운 패턴과 톤 다운된 컬러로 재해석한 소프트 로맨티시즘
섬세하게 표현된 꽃잎의 라인이 톤 다운된 핑크 컬러와 만나 공간을 더욱 아늑하게 연출해 준다. 고급스러운 컬러로 부드러운 감성의 로맨틱한 연출을 원한다면 활용해 보자.

개나리벽지 02-3473-0056 / www.gniwallpap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