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신한벽지, 가정용 실크벽지 ‘리빙(LIVING)’ 리뉴얼 출시
[preview] 신한벽지, 가정용 실크벽지 ‘리빙(LIVING)’ 리뉴얼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6.10.0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지 비중 늘리고, 더욱 밝고 풍부한 컬러웨이 수록

 

신한벽지의 가정용 실크벽지 컬렉션인 ‘리빙(LIVING)’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다.
이번 컬렉션은 기존의 ‘리빙’보다 무지의 비중을 늘리고 더욱 밝고 풍부한 컬러웨이를 수록해 보다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자랑한다. 거실과 침실, 서재, 상업 공간 등 세분화된 실용적 공간에 맞는 다양한 패턴들을 내추럴, 로맨틱 클래식, 모던 등 세가지 섹션으로 구분해 소비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과 공간에 따라 개성 있는 공간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리빙’은 저탄소 제품으로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탄소성적표지 인증서를 획득했고,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건축자재인증 최우수등급을 받아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으로 인증을 받았다.
무늬가 큰 패턴보다는 단색의 무지가 벽지 시장에서 대세로 떠오른 만큼 리빙의 제품 판매 순위 ‘TOP 10’에도 무지 제품들의 선전이 눈에 띄었다. 그 중 출시 후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는 텍스쳐, 쉐이드, 스모리 등을 들 수 있다.

 

70153 텍스쳐
자연스럽게 짜인 직물 베이스 위에 차분하고 깊이감 있는 컬러가 조화를 이루어 실제 패브릭의 느낌이 드는 디자인으로 내추럴하고 편안한 감성을 담은 무지 제품이다. 
 
70152 쉐이드
동양적 느낌의 내추럴한 직조느낌의 무지. 얇고 섬세한 올이 성글게 짜인 독특한 질감의 벽지로 디테일한 텍스쳐 표현이 섬세하고 고급스러우며, 내추럴하면서 차분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70150 스모리
기존 패브릭 질감의 엠보에서 벗어난 작은 도트질감의 엠보로 미니멀하고 귀여운 느낌의 무지 벽지이다. 총 7컬러로 이루어져 있으며 톤 다운된 파스텔칼라로 전체적으로 시공하기에 부담이 없다.

 

신한벽지 www.shinhanwall.co.kr(02-817-65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