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신한벽지, KBS 2TV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 협찬
[focus] 신한벽지, KBS 2TV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 협찬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6.08.0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닉스, 리빙 등 인기 제품 시공, 세련된 공간 연출

 

신한벽지가 소이현, 오민석 주연의 KBS 2TV 일일드라마 ‘여자의 비밀’에 다양한 벽지 제품을 협찬해 주목받고 있다.
여자의 비밀은 아버지의 복수와 빼앗긴 아이를 되찾기 위해, 새하얀 백조처럼 순수했던 여자가 흑조처럼 강인하게 변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의 자리를 지키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극 중 협찬된 신한벽지의 벽지들은 드라마에 더해져 극의 배경을 잘 나타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각 캐릭터들의 개성을 잘 살려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대체적으로 포인트 벽지보다 무지 벽지들이 선호되고 있지만, 여자의 비밀에는 밋밋한 무지 벽지보다 강렬한 포인트 벽지들이 많이 적용되었다. 특히 극중 모성그룹 회장 유만호(송기윤 분)의 집은 고급스러운 벽지들이 시공되어 럭셔리한 집의 분위기를 잘 살렸다. 유회장의 방에는 상업용 벽지 컬렉션 ‘피닉스(PHOENIX)’ 중 ‘샤(76120-2)’ 벽지가 책상 뒤편에 시공되었는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고급스러운 유회장의 방 분위기를 잘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모성그룹 회장실에 시공되어있는 가정용 실크 컬렉션 ‘리빙(LIVING)’의 ‘헤르젠(70109-3)’ 벽지는 다마스크가 은은한 베이스 위에 놓여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방의 분위기를 잘 살려주고 있다. 이 제품은 출시되었을 때부터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드라마처럼 사무실에도 쓰이면 좋고, 가정에서는 주로 안방에 시공되면 좋은 제품이다.
한편 ‘리빙(LIVING)’ 컬렉션은 지난 6월에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으며,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건축자재 최우수 등급을 받았고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제조되고 있다.
신한벽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벽지 업계 1위 신한벽지는 시장의 트렌드를 리드하며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