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LG하우시스, 지아벽지 프레쉬·패브릭 2016 신규 패턴 출시
[focus] LG하우시스, 지아벽지 프레쉬·패브릭 2016 신규 패턴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6.07.0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지아벽지 프레쉬·패브릭 2016 신규 패턴 출시
무지 및 로맨틱 패턴 추가, 소프트하고 마일드한 감성 강조

 

건축장식자재 기업 LG하우시스가 친환경성 및 디자인을 한 층 더 보강한 ‘지아벽지 프레쉬’ 및 ‘패브릭’ 벽지 2016년형을 선보였다.
먼저 LG하우시스의 대표 친환경 벽지인 지아벽지 프레쉬는 피부가 닿는 벽지표면을 옥수수 유래 성분으로 코팅하고 공기정화층을 더해 실내 유해물질을 분해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 1등급 및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해 다시 한 번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1등급(Baby Class)은 신생아 및 소아용(36개월 미만) 의류 및 완구, 침구류로 사용해도 문제가 없는 수준의 최고등급이다.
디자인의 경우 아이방 전용의 파스텔톤 색상과 중장년층을 위한 클래식한 패턴 중심에서 무지와 로맨틱 패턴을 추가해 젊은 층까지 공략했다. 패턴과 컬러의 특성에 따라 소프트 팝(SOFT POP), 프렌치 클래식(FRENCH CLASSIC), 내추럴 모던(NATURAL MODERN) 등 3가지 기존 테마에서 총 5패턴 28컬러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실제 고급 패브릭과 같은 질감을 그대로 구현한 ‘패브릭’은 무지 디자인이 한 층 강화됐다. 실크벽지의 인위적인 느낌을 없애고 자연스러운 감성을 전달하고자 화려함 보다는 도톰한 질감을 더욱 살린 심플한 패턴을 강조한 것. 소프트하고 마일드한 공간 연출에 적합하도록 따뜻한 톤의 컬러를 보강한 2016년형 ‘패브릭’의 대표 콘셉트는 ‘Home Sweet Home’이며 Home suite(스윗트), Home garden(가든), Home cafe(카페) 총 3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두꺼운 입체감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가능한 것은 물론 벽지 위에 코팅된 에코 코팅층이 실내 유해물질까지 저감해 특색 있는 디자인과 집안의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면서도 소비자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