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한화L&C PVC바닥재 신제품 출시
[Product]한화L&C PVC바닥재 신제품 출시
  • 백선욱 기자
  • 승인 2009.05.1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L&C PVC바닥재 신제품 출시
한화퓨전, 케로로 패턴 바닥재, 명가매직

 

 

 

 
 

한화퓨전은 기존 PVC제품의 원목무늬 패턴에서 벗어나 독창적인 스타일과 세련된 컬러톤으로 공간의 변화를 주고자 하는 바닥재다.
이 제품은 탁월한 항균작용으로 피부질환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천연 참옻과 진주 성분을 첨가했다. 표면의 특수 보호층 두께를 강화하고, 발포층 밀도를 높여 경도와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한 3.0mm 高 발포 쿠션층을 적용해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보행감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특수 은나노를 첨가해 친환경 기능성을 강화하고 UV코팅된 표면 특수강화 처리로 스팀 청소기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변형을 최소화했다.
 케릭터 패턴 바닥재 케로로는 한화 소리지움과, 한화 참숯 제품이다. 이 제품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추어 아이방을 꾸밀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엠보스 쿠션감을 주어 아이들이 넘어져도 잘 다치지 않도록 했다. 한화 참숯은 유해물질 정화작용과 원적외선, 음이온 등 몸에 좋은 에너지를 방출하는 참숯을 함유해 건강을 생각했다. 소리지움 케로로 바닥재는 두께가 4.5T이고, 참숯이 함유된 케로로 바닥재는 1.8T이다.
한화 명가매직은 온도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으로 때론 모던하게, 때론 차분하게 바닥재가 마법 같은 변신을 한다. 이 제품은 계절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온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하나의 아이템으로 연출하는 두 배의 만족을 느낄 수 있다. 보일러를 가동하는 겨울에는 따뜻한 이미지를 봄, 여름, 가을에는 특수 펄 사용으로 깔끔한 이미지와 세련된 느낌으로 두 가지 분위기가 가능하다.
또한 다량의 음이온 및 원적외선 방출 기능으로 심신 안정은 물론 숙면 유도 효과와 함께 새집에서 발생하는 유해물질을 정화한다. 특수 가공 처리된 참옻을 첨가해 아토피 피부염 방지 효능도 제공한다. 그 외에 특수 UV층 가공 처리로 찍힘이나 눌림 등 외부 자극에 대한 내구성을 높여 공간의 세련미와 기능성을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있다.
080-729-8272 www.hlc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