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신한벽지, 합지벽지 컬렉션 ‘2016 이노센스(INNOSENSE)’ 출시
[look at this] 신한벽지, 합지벽지 컬렉션 ‘2016 이노센스(INNOSENSE)’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6.03.1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성 있는 구성, 다채로운 컬러, 새로운 기법으로 보다 새롭게

 

2016 이노센스(INNOSENSE)는 변화와 혁신으로 이루어진 샘플북이다. 차별성 있는 구성, 다채로운 컬러, 새로운 기법을 통해 기존의 이노센스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같은 장폭 제품인 아이리스와의 상승효과를 이루고자 차별성을 주었다.
최근 트렌드인 무지패턴을 유지하면서 포인트 패턴의 부활을 꿈꾸며 제작했으며 합지에서 사용하기 힘들었던 진한 컬러와 발포 느낌, 그리고 메탈 효과를 최대한으로 활용해 세련미를 강조시켰다. 2016 이노센스에서는 고급스러움과 보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노센스는 새로운 소재인 세라믹을 첨가해 친환경성을 더욱 높였다. 세라믹을 품은 이노센스는 항균력, 습도유지, 냄새제거, 공기정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환경마크를 획득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벽지이다.

 

1. 7451 뉴클래식
스타일 : 클래식
공간 및 유형 : 안방, 작은방, 포인트
특징 : 기능성이 돋보이는 친환경벽지이다. 기존의 합지벽지보다 구김이 적고 방수코팅이 되어있어 이물질을 쉽게 닦아낼 수 있다. 단, 발포가 있을 경우 그 부분은 제외된다. 합지에서 볼 수 없었던 발포를 이용해 새롭고 고급스러운 벽지 디자인이 돋보이며, 합지벽지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 해줄 아이템이다.

 

2. 7447 블랜드
스타일 : 모던
공간 및 유형 : 모든 공간
특징 : 사실적인 직물의 섬세한 표현이 돋보이며 편안한 느낌의 직물 무지제품이다. 밝은 연한색의 경우에는 베이스로 모든 공간에 시공이 가능하며, 화이트를 베이스로 하고 다른 나머지 컬러들로 포인트를 주어 한 패턴에서도 여러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3. 7432 로망스
스타일 : 로맨틱 클래식
공간 및 유형 : 안방, 작은방, 드레스룸 포인트
특징 : 최근에는 무늬가 있는 벽지보다는 컬러감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대세이나 클래식함과 로맨틱의 무드를 표현하는 데에는 한계가 있다. 이 제품은 무늬가 은은하게 표현이 되어있어 방 하나 전체에 시공을 해도 과하지가 않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포인트 시공을 해도 느낌이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4. 7433 스타래빗
스타일 : 모던
공간 및 유형 : 어린이방 포인트
특징 : 올해 컬렉션에서는 어린이(청소년 포함)방에 시공할 수 있는 패턴을 선보였다. 그 중에서도 아이의 감성을 잘 살린 제품인 ‘스타래빗’은 전체 시공 및 부분 시공 어느 것을 해도 부담이 없다. 또한 어린이 패턴이지만 여러 감성대가 어우를 수 있게 디자인을 했다.

 

신한벽지 www.shinhanwall.co.kr (02-817-65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