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신한벽지, 가정용 실크벽지 ‘2016 펠리스(FELIZ)’ 출시
[preview] 신한벽지, 가정용 실크벽지 ‘2016 펠리스(FELIZ)’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6.01.0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벽지, 가정용 실크벽지 ‘2016 펠리스(FELIZ)’ 출시
안방·거실을 위한 Vol.1 소프트(Soft),

작은방·주방을 위한 Vol.2 프레쉬(Fresh)

 

신한벽지가 가정용 실크벽지 컬렉션 ‘2016 펠리스(FELIZ)’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트렌드를 리드하는 새로운 디자인을 토대로 실용적 공간에 맞게 디자인을 수록했으며, 펠리스 Vol.1(Soft), Vol.2(Fresh)로 분권해 출시되었다.
펠리스 Vol.1(Soft)은 집에서 넓은 공간을 차지하는 안방과 거실을 위한 패턴 위주로 구성되었고, 펠리스 Vol.2(Fresh)는 드레스룸과 서재, 주방공간을 위한 패턴 위주로 구성되었다.
2016 펠리스 Vol.1, Vol.2는 다양한 패턴과 풍부한 컬러웨이로 소비자가 벽지를 선택하는 폭을 넓히고, 집을 구성하는 각 공간을 세분화하고, 스타일과 컬러별로 디자인을 제안함으로써 벽지를 선택할 때 겪는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고, 주체적으로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실질적으로 다가가고자 했다.
또한 공간에 개성과 활력을 주고 싶은 소비자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포인트 패턴의 비중을 강화했고, 디자인경쟁력을 높인 포인트와 무지패턴의 균형을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공간을 위한 디자인을 수록했다.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무지벽지는 질석, 지사 등 내추럴 소재를 리얼하게 재현하고,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을 보강해 입체적이고 고급스러운 표현력의 디자인을 수록했다.
또한 펠리스에는 원적외선, 음이온 방출량이 우수한 천연광물인 게르마늄을 첨가해 기능성을 강조했으며, 각종 유해물질을 차단해 쾌적한 실내 공간을 유지시켜주고, 새집증후군을 막아주는 친환경 벽지이다.

 

 

펠리스 Vol.1 소프트(Soft)
거실과 안방을 위한 제품위주로 구성되었으며, 부드러운 파스텔컬러와 믹스한 내추럴, 클래식한 감성은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면서도 편안함과 함께 예술적인 공간을 완성한다.

 

1. 거실_Living room 
집에서 넓은 공간을 차지하는 거실은,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일상과 대화를 나누는 휴식의 공간이다. 부드러운 회화적 터치와 은은하고 소프트한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블로썸, 우아한 클래식라인과 차분한 파스텔컬러로 절제된 클래식함이 깃든 공간을 완성하는 트리아농, 질석, 지사, 콘크리트 등 자연본연의 소재를 리얼하게 재현한 무지제품을 제안한다.


9811-1, 2 블로썸 부드러운 회화적 터치로 표현한 꽃과 가지, 은은하고 소프트한 컬러, 독특한 표면의 질감표현이 조화를 이룬 제품. 거실, 안방 등 비교적 넓은 공간에 추천하며, 공간에 예술적이고 차분한 자연감성을 제안하는 포인트 제품. 

9804-1, 3 트리아농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스톤입자가 모여 클래식한 형상을 이루는 모던 클래식 디자인. 은은한 파스텔컬러로 편안하게 바를 수 있는 포인트 제품.
9803-3, 2 엠버 내추럴한 지사소재를 섬세하고 입체감있게 표현한 무지제품으로 조명을 비췄을 때 표면의 펄효과가 극대화되어 고급스러우면서 내추럴한 감성이 깃든 공간을 연출한다.
9805-1, 4 카디스 자연의 질감을 그대로 살린 질석 무지제품으로, 다양한 컬러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는 무지제품.

 

2. 안방_Bed room 
하루의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소중한 공간, 침실. 곡선의 미를 담은 라인과 볼륨있는 베이스표현,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효과로 우아하고 기품과 아름다움이 있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9809-3 블레스 곡선의 미를 담은 다마스크라인과 맑고 은은한 파스텔컬러, 포근한 패브릭 소재가 조화를 이루어서, 차분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침실공간을 제안하는 포인트 제품. 패브릭 단색무지를 코디해 공간을 구성하는 것을 제안.
9802-1, 4 루앙 자연스럽게 형상을 이루는 다마스크를 탑프린트 기법을 이용해 입체적이고 고급스럽게 표현한 무지제품. 조명을 비췄을 때 엠보의 입체감과 반짝이는 펄의 효과가 극대화된다.

 

 

 

펠리스 Vol.2 프레쉬(Fresh)
작은방(드레스룸, 서재)과 주방공간을 위한 패턴위주로 구성되었으며, 로맨틱한 플라워, 내추럴한 자연모티브, 밝고 산뜻한 컬러로 자연이 숨 쉬는 프레쉬한 공간을 완성한다.

 

3. 작은방_Small room(Dress room & Study room)
개인적인 쉼을 주고, 나만의 작업공간이 되는 집중도 높은 공간.


9708-5 리프레쉬 모던한 기하학적모양에 내추럴한 덩쿨이 감싸 올라가는 패턴으로 모던내추럴 디자인. 패브릭 조직감이 잘 살려져 있어 편안하고 내추럴한 느낌이 들어 작은방, 주방 등 어느 공간이나 편안하게 시공할 수 있는 포인트 제품.

9704-1, 3 어리연 섬세한 수작업으로 표현한 꽃 모티브와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이 조화를 이루는 로맨틱스타일의 포인트 벽지. 공간에 따뜻한 감성과 아늑함을 선사한다.

9709-2, 4 카시오페아 패브릭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 베이스로 사용해 기존에 많이 나왔던 무지벽지에서 벗어나, 포인트로 작은 문양을 펄로 표현한 포인트성 무지제품.

 

4. 주방_Kitchen
가족들이 모여 웃음과 활력을 나누는 공간. 내추럴한 우드패널문양과 아트적 감각을 믹스한 모던디자인이 아트적이고 생기가 깃든 주방을 완성한다.


9703-1 도이치 주방쪽 포인트 벽지로 내추럴한 우드패널문양에 모던한 스트라이프를 가미해 유니크하면서 모던한 느낌을 살린 주방용 포인트 벽지이다.

9702-1, 2 다농 모던한 일러스트로 위트있게 표현한 야채모티브가 포인트를 주고 감각있는 주방을 연출하는 키친아트벽지.

 

신한벽지 www.shinhanwall.co.kr(02-817-65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