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개나리벽지,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 협찬
[focus] 개나리벽지,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 협찬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11.05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하스, 에비뉴, 트랜디, 스타일 등 다채로운 벽지 눈길

 

개나리벽지가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에 ‘로하스’, ‘에비뉴’, ‘트랜디’, ‘스타일’ 등 다양한 벽지 제품을 협찬, 극 중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연출하는데 역할을 더하고 있다.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김혜진(황정음 분)과 ‘초절정 완벽남’으로 정변한 지성준(박서준 분), 완벽한듯하지만 ‘빈틈 많은 섹시녀’ 민하리(고준희 분), 베일에 가려진 ‘4차원반전남’ 김신혁(최시원 분), 네 남녀의 재기발랄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드라마 속 다양한 공간에 개나리벽지의 제품이 자리 잡고 있다. 특히 극 중 중심이 되는 김혜진과 지성준, 김신혁이 근무하고 있는 THE MOST의 전체적인 배경과 복도의 회사 로고 뒤에는 로하스(87332-1)가 사용되어 깔끔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지적이면서도 모던한 지성준의 집에는 질감이 살아있는 로하스(87332-1) 제품을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안정적인 느낌을 연출하고 있으며, 집 복도에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에비뉴(77143-3)가 포인트로 적용되어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는 평이다.
김혜진과 민하리의 아기자기한 집의 거실에는 트랜디(39235-3)를 사용해 화사하고 발랄한 두 캐릭터의 느낌을 살렸다. 아울러 스타일(28226-2, 28230-2) 제품으로 포인트를 준 김혜진의 방은 주인공의 사랑스럽고 따뜻한 느낌이 잘 묘사되었다.
개나리벽지 관계자는 “자사는 최근 MBC를 비롯해 KBS, SBS의 대다수 드라마에 제품을 협찬하며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인테리어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찬을 통해 드라마의 질을 높이고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