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신한벽지, KBS 2TV ‘부탁해요, 엄마’, ‘다 잘될 거야’ 협찬
[preview] 신한벽지, KBS 2TV ‘부탁해요, 엄마’, ‘다 잘될 거야’ 협찬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10.0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센스, 리빙 등 벽지 통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공간 연출

 

신한벽지가 KBS 2TV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 일일드라마 ‘다 잘될 거야’에 이노센스, 리빙 등 벽지를 협찬해 주목 받고 있다.
유진, 이상우, 고두심, 김미숙, 오민석, 김갑수 등 쟁쟁한 배우들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부탁해요, 엄마’는 세상에 다시없는 앙숙모녀를 통해 징글징글하면서도 짠한 모녀간의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임산옥(고두심 분)의 집 거실에는 합지벽지 이노센스가 적용되었다. 이노센스 모노베이스(7389-1)는 무지배경에 은은한 사각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으로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공간을 안락하면서도 세련되게 연출하고 있다.
생활공간 외의 장면에서도 신한벽지를 만나볼 수 있다. HS패션의 사무실에도 신한벽지의 제품이 다수 시공 되었는데, 특히 사무실 문 상단에 적용된 제품은 실크벽지 지스톤아트 노출콘크리트(9116-3) 패턴으로 벽지임에도 콘크리트 벽면을 생동감 있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KBS 2TV 일일드라마 ‘다 잘될 거야’에도 신한벽지의 제품이 다수 협찬되었다. ‘다 잘될 거야’는 부모 자식, 부부, 연인 등 각양각색 원수들을 통해 사랑과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극 중 주인공인 금가은(최윤영 분)의 집에는 신한벽지의 실크벽지 리빙이 적용되었다. 1층에는 전 공간에 걸쳐 일부분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벽면에 리빙 제품이 시공되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패턴은 헤르젠(70109-2)으로 산뜻한 디자인을 통해 사랑스러운 집의 모습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2층 복도에는 리빙 다프네(70118-2)가 적용되었다. 이 패턴은 아름다운 꽃무늬가 돋보이는 벽지로 은은한 보랏빛으로 표현된 패턴이 과감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모던하면서도 깔끔하게 꾸며진 주방에는, 리빙 엔젤(70124-2)이 포인트 벽지로 시공되어 자칫 심심할 수 있는 공간에 세련미를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