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신한벽지 ‘2015 아이리스’ 합지벽지 출시
[Preview] 신한벽지 ‘2015 아이리스’ 합지벽지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08.0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플한 패턴, 컬러 포인트로 편안하고 감각적인 공간 연출

 

신한벽지에서 ‘2015 아이리스’ 합지벽지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2015년도 ‘아이리스’ 컬렉션은 최근까지 이어지고 있는 북유럽 스타일의 트렌드에 맞춰 모던하고 심플한 패턴에 컬러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편안하고 감각적인 공간을 제시한다. 거실, 침실, 주방 등 실용적인 공간별로 적합한 포인트 패턴을 제시해 소비자로 해금 쉽게 공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시장의 흐름과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텍스처와 풍부한 컬러감의 패브릭 무지 제품을 다량 수록했다.

 

Living room

가족 구성원들이 모두 모이는 공간으로 밝고 화사한 컬러감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을 연출한다. 

6695 아키리프 잎사귀와 잎맥의 형상을 사각형의 레이아웃 안에 단순화시켜 표현한 디자인으로 엠보와 그림자 효과로 입체감을 살린 제품이다. 상큼한 그린과 옐로우 컬러가 싱그럽고 화사한 공간을 연출한다.

6691 코튼스퀘어 과감하게 면 분할된 스퀘어 패턴에 다양한 패브릭 조직을 맵핑해 내추럴하고 풍성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다. 차분한 컬러의 패브릭에 비비드한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한다.

6689 엠버 심플하고 모던한 서클 패턴으로 세 가지 조직의 패브릭 엠보가 믹스되어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다. 톤 다운된 블루와 그레이 컬러로 거실이나 서재에 시공해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Bed room

자신의 취향을 표현할 수 있는 개인적인 공간으로 자연을 모티브로 한 모던한 디자인과 부드러우면서도 로맨틱한 소녀의 감성이 느껴지는 클래식한 디자인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제시한다.

6687 도트리프 시원스럽게 뻗어나가는 잎사귀 패턴으로 화사한 그린과 민트 컬러가 상큼하고 화사한 공간을 연출한다. 매트한 컬러의 잎사귀 모티브 위에 샤이니한 엠보와 은분의 도트를 넣어 대비를 이루며 깔끔하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6694 도로시 줄기를 타고 오르는 꽃 모티브를 일러스트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내추럴한 직물의 배경과 샤이니한 꽃잎의 텍스처가 대비를 이룬다. 수채화가 번진 듯한 화사하고 맑은 컬러의 꽃잎이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6683 리프다마스크 꽃과 이파리 모티프로 디자인한 로맨틱한 분위기의 캐주얼 다마스크 패턴으로, 양각의 다마스크와 음각으로 된 배경의 꽃 패턴이 대비되어 입체감이 살아있는 제품이다. 핑크와 바이올렛의 소프트한 컬러감이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공간을 연출한다. 

6681 쉬즈 은분, 금분으로 섬세하게 수놓은 레이스 패턴이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클래식하고 로맨틱한 침실공간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Study & Dress Room

서재나 작은방은 밝고 차분한 컬러감과 심플하고 작은 모티브의 패턴으로 깔끔하고 편안한 공간을 연출한다.

6693 레이니 부드럽게 이어지는 웨이브 라인의 포인트 제품으로 레이어드 된 패브릭 텍스처 위에 입체적인 화이트 라인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내추럴한 엠보감과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로 서재공간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6673 데일리 삼각형을 모티브로 다양한 패브릭 질감을 맵핑해 풍부하고 내추럴한 텍스처의 느낌을 준 디자인이다. 그레이시한 저 채도의 컬러에 밝은 파스텔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하면서도 따뜻한 북유럽 풍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제품이다. 

6679 앤 고전적이고 단순한 형태의 다마스크 문양을 펄을 이용해 반짝이는 레이스처럼 표현한 제품. 은은하고 부드러운 파스텔컬러의 제품으로 안방이나 작은방에 시공해 로맨틱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6678 에이미 작은 다마스크를 모티브로 한 무지성 포인트 제품으로 차분하면서도 밝은 컬러감으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Kitchen

좀 더 과감한 디자인이나 컬러로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해보자. 작은 공간이지만 포인트 벽지 하나로 집안 전체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6671 보타닉블루 북유럽 풍 타일 디자인으로 깔끔한 화이트 타일에 화사하고 시원한 블루 컬러로 포인트로 준 주방용 벽지 제품이다. 다양한 식물 모티브를 세밀하게 묘사하거나 심플하게 실루엣으로 보여주는 등 다양하고 감각적인 표현으로 공간에 독특한 포인트를 주는 디자인이다.

6670 파스타 감각적인 켈리그라피와 여러 가지 주방용품의 일러스트가 결합된 디자인으로 화사하고 모던한 주방공간을 연출해준다. 베이스로 깔리는 반짝이는 은분의 타이포에 엘로우, 그린, 블루 등 상큼한 포인트 컬러가 결합해 경쾌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다.

6669 어반시티 커피 잔들이 놓인 창가에서 도시풍경을 바라보는 시점으로, 그레이컬러에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주었고, 배경의 타이포와 건물 실루엣이 도시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Every where

블루, 핑크, 옐로우, 그린, 그레이 등 다양한 텍스처와 풍부한 컬러군의 패브릭 무지를 수록해 어느 공간에나 시공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6688 멜로우 올이 굵은 직물 느낌의 무지 제품으로 다른 느낌의 두 가지 컬러가 믹스되어 풍부하고 오묘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다.

6690 인패브릭 베이직하고 깔끔한 패브릭 무지 제품으로 섬세한 직물의 텍스처와 차분하고 톤 다운된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6686 러스티 불규칙하게 엮인 실의 꼬인 느낌이 잘 살아있는 패브릭 무지 제품으로 다양한 컬러의 무늬가 레이어드 되어 풍부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으며,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준다.

6692 엑센트 와일드한 직물 베이스에 음각으로 샤이니하게 표현된 메탈모티브가 독특하게 표현된 무지 제품으로 공간에 과하지 않은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