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LG하우시스, Z:IN 벽지 ‘테라피’ 2015년형 출시
[Market now] LG하우시스, Z:IN 벽지 ‘테라피’ 2015년형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07.0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인트 느낌 완벽 재현, 맑고 선명한 파스텔톤 보강

 

LG하우시스가 다양한 컬러를 기반으로 공간 코디가 쉬운 실용적 무지(無地) 실크벽지 ‘테라피(Therapy)’의 컬러라인을 한층 강화했다.
Z:IN 벽지 ‘테라피’는 최근 강세를 보이는 모던 인테리어 스타일을 반영해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멋스러움을 더한 제품이다. 이번 2015년형은 베이직한 패턴에 컬러를 강조한 무지 느낌을 충실히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인기 페인팅 컬러 강화다. 회벽 질감에 무광 페인팅 컬러를 적용함으로써 페인트 느낌을 완벽히 재현한 것. 특히 최근 북유럽풍 인테리어가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무광 페인트 컬러가 함께 추가됐다. 거실, 방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지만 이번에는 안방용, 거실용, 아동용 등 공간에 따른 컬러를 함께 제안해 보다 감각 있는 연출을 할 수 있다.
파스텔톤 컬러도 대폭 보강됐다. 맑고 선명한 느낌의 파스텔톤은 무지벽지 선택 시 가장 많이 선호하는 컬러 타입이다. 총 9종류의 파스텔컬러가 있으며, 특히 아이가 있는 집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모던한 분위기의 포인트 벽지로 적합한 블랙&화이트, 블루그레이, 마젠타그레이 등 다크 포인트 컬러도 선보였다.
LG하우시스 Z:IN의 ‘테라피’는 현재 어반(Urban), 뉴트럴(Neutral), 모노(Mono), 페일(Pale), 노르딕(Nordic), 밀키(Milky) 등 총 6가지의 공간 스타일을 제안한다. 같은 패턴의 톤온톤 매치, 다른 패턴의 믹스 매치가 모두 자연스러워 소비자들이 쉽게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충분한 두께감으로 시공 시 더욱 고급스럽고, 유행을 타지 않아 쉽게 질리지 않고 사용할수록 더욱 멋스럽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무지 패턴의 중채도 컬러에 대한 수요가 지속되는 만큼 이번 2015년형 출시 역시 고객 니즈에 발맞추기 위한 일환이다”며 “감각 있는 공간연출을 위한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