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at this] 개나리벽지, 2015 실크 신제품 ‘로하스’ 출시
[Look at this] 개나리벽지, 2015 실크 신제품 ‘로하스’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07.0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나리벽지, 2015 실크 신제품 ‘로하스’ 출시
‘The Return Of the Queen’ 앤티크와 모던 프렌치 스타일의 조화

 

 

개나리벽지(www.g7.co.kr)가 2015 실크 신제품 ‘로하스’를 출시했다.
이번 2015 LOHAS Collection은 화려함과 절제된 미를 겸비한 컬렉션으로, ‘The Return of the Queen(여왕의 귀환)’을 테마로 앤티크의 성숙한 아름다움과 모던 프렌치의 세련됨이 하나의 공간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선보여진다.
서로 다른 시대를 지낸 앤티크와 모던 프렌치의 두 개의 스타일이 조화롭게 섞여 새로운 스토리를 발견하게 된다. 성숙하면서도 장식적인 앤티크와 모던한 세련됨이 만나 옛것과 현대적인 조화가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재해석돼 당신과 우리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 줄 것이다.

 

L : Luxurious opera for queen(Classic)
- 여왕을 위한 화려한 오페라
클래식한 라인, 샹들리에의 화려한 크리스탈의 기품. 한 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이 매료되는 오마주로 화려하지만 은은한 기품이 돋보인다. 럭셔리한 골드의 화려함으로 선보이는 포인트의 미는 여왕의 귀환을 알리는 매개체로서의 스토리로 인테리어의 공간을 꾸며 줄 것이다.
 
O : On the frame in the Louvre Palace(Art design)
- 루브르 궁전의 액자 속
고급스러운 명품 프레임 속 절제되지 않는 자유로운 움직임이 화려한 분위기를 선사할 것이다.
루브르 궁전의 클래식함과 새로운 현대적인 클래식모던이 만나 또 하나의 스토리를 만들어 낸다. 새로운 조화로움의 화려함으로 예스러운 감성을 자극시켜 줄 것이다.
 
H : High-class woman who knows to relax(Nature)
- 여유를 아는 품격 있는 여성
따사로운 오후, 햇살보다 눈부신 여유로운 하루를 위한 감성의 공간을 전달한다.
자연에서 얻는 재료와 자연을 닮은 모습으로 편안하게 연출한 공간, 그 공간이 머무른 이들에게 마음의 여유를 찾아가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아울러 신비로운 자연의 컬러와 화이트의 깔끔함이 만나 당신의 공간을 편안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A : A pure mind and gleam(Modern)
- 고결한 마음 그리고 반짝임
세련된 삶, 화려한 공간 속 안정된 심플한 포인트로 활력을 불러일으켜 줄 새로운 모던함이 필요하다. 섬세한 디테일의 가장 현대적인 모던함은 블랙과 화이트의 포인트로 세련된 공간을 연출 할 것이다.
또한 순수하고 포근한 화이트의 디테일한 라인의 감성과 톤 다운된 그레이와 포인트 블랙은 모던 인테리어의 새로운 활력으로 선보여 질 것이다.
 
S : Symbol of nobility(Romantic)
- 우아함의 표상
전반적으로 심플한 라인과 절제된 디테일로 인테리어 공간에 우아한 실루엣을 덧입힌다. 봄날의 설렘을 담은 사랑스러운 핑크빛은 당신의 공간에 고상한 기품을 더해줄 것이다.
 

개나리벽지(02-3473-0056) / 디자인상담 : GK디자인 (02-3473-36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