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now] 개나리벽지, 2015 합지벽지 신제품 ‘스타일’ 출시
[market now] 개나리벽지, 2015 합지벽지 신제품 ‘스타일’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06.10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나리벽지,
2015 합지벽지 신제품 ‘스타일’ 출시
테마 ‘리듬’ - Rhythmical melodies in Modern House

 

2015 Style collection은 ‘리듬’이란 주제로 당신의 공간에 생기를 불어 넣는다.
모두에게 찾아오는 하루. 그 속에는 평생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순간도 있고 여느 날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날도 있다. 일주일의 일상, 그 시간 안에서 함께 하는 이들이 더욱 아름답고 편해질 수 있도록 당신이 있는 이 공간에 리듬으로 활기를 선물한다. 생기를 얻은 하루의 아침은 입가에 맴도는 즐거운 노래 선율처럼 당신의 감성을 은은하게 어루만진다.
트렌드에 맞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감성을 접목한 다양한 느낌의 스타일은 생활에 활력소가 되고 좋은 자극이 될 것이다.
 
Swing in the rain(Natural)
자연의 소리는 풍부한 표현력으로 더 넓고 깊은 상상으로 이끈다. 현대인의 지친 삶을 적셔줄 자연의 빗소리. 빗소리에 맞춘 스윙의 리듬이 건조한 삶에 촉촉함을 심어준다. 비온 뒤 이슬처럼 깨끗하고 내추럴한 자연이 만들어낸 패턴과 싱그러운 그린, 핑크의 컬러감으로 연출된 디자인으로 매일 산뜻한 공간을 연출해보자.


Modern meets bossanova(Modern)
새로운 경향을 제시하는 모던재즈의 리듬. 지적이며 도시적인 보사노바의 느낌 그대로를 재현한다. 기다리던 휴일에 편안한 재즈와 함께하는 와인한잔의 여유. 누구나 바라는 일상에서의 작은 사치를 꿈꾼다. 모던한 입체느낌의 디자인으로 연출한 공간에서 보사노바의 랩소디에 흠뻑 빠져보길 바란다.
 
Authentic Rhythm and Blues(Vintage)
시간을 기억하는 정통음악의 만남. 차분히 흘러나오는 R&B의 리듬은 감성을 은은하게 자극한다. R&B의 선율, 천사들의 은은한 향연과 같은 분위기, 커피한잔의 따스한 기억. 내 마음을 흔드는 공간으로 초대한다. 나뭇결의 빈티지로 연출된 나만의 공간에서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기억되게 한다.

 

Waltz in love(Romantic & Classic)
사랑에 빠진 왈츠는 인생의 행복한 순간들을 낭만적인 감정의 세계로 초대한다.
하나의 낭만적인 노래 같은 부드럽고 아늑한 분위기. 그 안에서 퍼져나가는 두근거림의 로맨스를 달콤함과 함께 선물한다. 봄을 머금은 듯 한 핑크빛으로 연출된 아름다움과 우아한 곡선의 매력은 나의 존재감을 빛나게 해준다.
개나리벽지(02-3473-0056) / GK디자인(02-3473-3609) / www.g7.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