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ease] 서울벽지, 2015년 소폭합지벽지 신제품 코지 COZY
[release] 서울벽지, 2015년 소폭합지벽지 신제품 코지 COZY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06.10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벽지, 2015년 소폭합지벽지 신제품 코지 COZY
다채로운 공간으로 스며들다

 

문화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취향이 다양해졌다. 믹스 앤 매치의 등장으로 스타일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정 반대의 감성이 다양하게 어우러지면서 새로운 것이 탄생된다. 유행을 쫓는 가운데 나만의 것으로 삶을 채우려는 움직임까지 활발해지면서, 현대인들은 이제 ‘건강’하면서도 ‘행복’하게 ‘잘’ 살기를 원한다.
서울벽지의 2015 코지에서는 다양한 만족에 관심이 높아진 현대인들을 위하여 부드럽고 포용적인 연출을 중심으로 그들을 충족시킬 다채로운 공간을 제안한다.

Lovely nature
자연의 가치를 존중하면서도. 오래된 본질을 그대로 살린 내추럴 스타일에 사랑스러운 감성이 가미된다. 일상에서 누리는 힐링 포인트가 되어 줄 플라워 패턴과, 투박하면서도 정겨운 자연의 기질을 지닌 패브릭이 만나 서정적인 무드를 자아낸다. 야생에서 영감을 얻은 스타일, 솜씨 좋은 직공기술, 사람의 손길이 닿은 전통방식이 여리고 감각적인 감성과 만나 부드럽고 풍요로운 자연으로 이끈다.

Organic modern
기존의 단순하고 차가운 모던에서 벗어나 자연의 질서 속에 숨은 세련미를 활용한다. 심플한 형태에 자연스러운 질감을 섞어, 차분하고 깨끗한 표현과 자연친화적 분위기로 미니멀 한 관점을 취한다. 최소한의 대조들이 심리적으로는 건강하고 소박한 감정을 느끼게 하면서도, 시각적으로는 도시의 명료한 감각을 깨워 따뜻한 모던스타일을 완성시킨다.

Comfortable classic
귀족적인 우아함은 유지하되, 친근하면서도 널리 어우러질 수 있는 클래식을 지향한다. 장식을 더해 지나치게 화려한 표현을 하는 대신, 편안함과 실용성에 중점을 두어 섬세한 디테일과 안락함을 만끽한다. 볼륨감이 느껴지는 외형, 여성적인 곡선라인과 디테일요소를 지닌 오브제의 적절한 배치는 멋스러우면서 감성적인 유럽 고급 주택문화에 대한 로망을 실현시켜준다.

서울벽지 (Seoulwallpaper)
031) 847-9119  www.seoulwallpap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