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view] 신한벽지, 어린이 벽지 ‘꿈꾸는세상’ 출시
[preview] 신한벽지, 어린이 벽지 ‘꿈꾸는세상’ 출시
  • 이보경 기자
  • 승인 2015.06.0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벽지, 어린이 벽지
‘꿈꾸는세상’ 출시
상상력, 감성 자극하는 감각적인 디자인

 

2015년 상반기에 새롭게 출시된 꿈꾸는세상은 어린이 패턴에서 폭을 넓혀 청소년층까지 아우를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사하고자 한다.
감성 스토리, 디즈니 월드, 드림 플레이, 모던 내츄럴 네가지 테마로 다양하게 표현된 이번 꿈꾸는세상은 친근함과 함께 일상에서 접하는 사물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아이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자극하고자 한다.
미국 월트 디즈니사와 라이선스를 독점으로 체결하여 생동감 있는 디즈니 캐릭터을 이용한 차별화된 디자인, 모던 심플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 창의력을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운 디자인으로 신한벽지만의 경쟁력을 제시하고자 한다.

Theme 01. 감성 스토리
감성적인 스토리가 느껴지는 콘셉트로 마치 동화를 보는듯한 디자인이 아이의 정서 발달과 감수성을 자극한다. 아기자기한 실루엣과 파스텔 컬러감이 어우러져 놀이공원의 구석구석을 구경하는 느낌을 주는 ‘원더랜드’, 숲속의 다람쥐들이 도토리를 모으고 장난치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는 ‘도토리 친구들’, 토끼가 스키를 타거나 스노우보드를 타는 상상에서 시작한 ‘윈터래빗’ 등이 대표적인 패턴이다.

A5097 원더랜드
놀이기구, 성, 서커스 등 놀이공원의 이미지를 실루엣과 컬러감으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발포기법과 색감이 함께 어우러져 놀이공원을 여행하는 듯한 생생한 재미를 준다.
A5095 도토리 친구들
숲속에 살고 있는 다람쥐들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숲은 드로잉으로 표현하고 다람쥐들은 색감을 넣어 다람쥐들이 도토리를 가지고 놀고 있거나 수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그림책을 보는듯한 스토리가 느껴지는 제품이다.

A5082 윈터래빗
눈길을 가르며 신나게 스키를 타는 토끼의 모습을 생생하고 재미있게 표현한 디자인. 하얀눈과 부드러운 털을 가진 토끼의 모습에 자연스럽게 음영효과를 줘서, 깨끗하고 입체적인 효과를 최대한 살린 제품이다.

Theme 02. 디즈니 월드
세계적인 캐릭터 업체인 ‘월트 디즈니’사의 다양한 캐릭터로 아이들의 호기심에 생기를 불어넣고자 한다. 기존의 어벤져스, 카스, 프린세스 시리즈와 함께 베이맥스, 엘사, 소피아, 더스티 등 최근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들을 다양하게 수록하였다.

D5079 빅히어로
최근 영화로 상영된 디즈니 빅히어로6의 캐릭터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베이맥스, 히로 캐릭터가 함께 하늘을 날고 있는 액티브함과 친구처럼 표현된 친근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이다.

D5077 겨울왕국
렛잇고 열풍의 주인공 디즈니의 엘사 캐릭터가 리얼하고 섬세하게 표현된 제품이다. 실루엣으로만 표현된 성과 함께 모던함도 느껴진다.
 
D1040 리틀프린세스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캐릭터가 사랑스럽게 표현된 디자인으로 엠버, 토끼와 함께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재미를 준다.
 
Theme 03. 드림 플레이
상상력이 피어나는 꿈의 공작소를 지향하는 콘셉트인 드림플레이 테마에는 과일과 자전거라는 의외성 있는 모티브의 결합, 흥미로운 시각으로 바라본 달팽이, 스탬프로 만든 비행기, 자동차 등 신선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자 한다.
 
A5090 과일여행
싱그러운 과일의 단면을 이용해 자전거로 변형한 디자인으로 창의적인 재미를 주고 배경엔 바다, 들판, 산과 같은 풍경이 은분으로 표현되어있어 과일 자전거들이 달리며 여행을 하는듯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다.

A5087 아트스템프
자유롭게 찍힌 스탬프와 화려한 컬러의 조화로 빈티지감성을 담은 모던스타일의 제품. 각 나라의 스탬프들이 모여 자연스럽게 형상한 차, 비행기모티브가 아이들에게 호기심과 창의적인 사고를 불러일으킨다.

A1046 애니팜
점선을 따라 움직이는 달팽이를 다양한 상상력으로 표현된 디자인으로 사과, 코끼리, 용 등 재미있는 요소들이 어우러져 아이들의 공간에 생기를 불어 넣는 제품이다.
 
Theme 04. 모던 내츄럴
모던 내츄럴은 내츄럴한 모티브를 보다 심플하게 재해석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제안하는 콘셉트다. 내츄럴 모티브에 어린이 감성에 맞는 모티브를 가미하거나 부드러운 색감으로 서정적인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한다.

A5091 나무그늘
싱그러운 나무그늘아래, 독서와 휴식을 취하는아이들이 잘 어우러져 자연의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민트, 그린톤의 자연의 컬러와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이 조화를 이루어 내츄럴한 감성을 불러일으킨다.
 
A5094 뮤즈프릴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내츄럴패턴.
아기자기한 꽃들과 열매들이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핑크와 민트, 그린색감이 조화되어 로맨틱하고 산뜻한 분위기 연출에 적합한 제품이다.

A5093 뮤즈
뮤즈프릴의 배경 실루엣으로만 그레이, 핑크, 민트 세가지 컬러로 심플하게 표현된 디자인으로 어린이의 공간을 북유럽풍으로 연출할 수도 있고 뮤즈프릴과 함께 세트로 로맨틱한 공간으로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신한벽지(02-817-6539) / www.shinhanwal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